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지난 일요일

친정 나들이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면서

 

 

너무나 밥을 하기 싫은

나에게

남편이 내민 손길 ....

 

 

감사한 마음으로

사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사실 치킨이 메인이였지만 ...

마치 샌드위치만 먹은거 마냥

샌드위치 사진만 공유해요

ㅋㅋㅋㅋㅋㅋㅋ

 

 

 

 

 

 

 

뚜레쥬르 샌드위치 ! 맛있어요 !

 

 

샌드위치는 두가지를 구매했는데요

 

 

첫번째로 감자샐러드가 들어간 샌드위치입니다 !

 

이름을 까먹어서 찾아봤는데요

 

마카로니 & 포테이토 샌드위치가 있는데

 

 

제가 먹었을때 마카로니는 없던거 같아서

정확하게는 모르겠어요

ㅜ ㅜ

 

 

 

양이 아주 든든해 보여서

사게 되었습니다 !

 

 

 

 

 

뚜레쥬르 샌드위치 ! 맛있어요 !

 

 

이게 반조각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

 

 

 

양이 아주 푸짐하죠 ?

 

 

감자샐러드에 옥수수콘이 들어가 있고

 

 

햄과 치즈도 들어가 있고

상추도 들어 있어요 !

 

 

 

빵도 무려 세조각 !!!!!

 

 

 

아 이거 진짜 양이 엄청 든든해서

배가 너무 불렀습니다 !

 

 

 

가격은 5000원입니다 ~

 

 

 

 

 

뚜레쥬르 샌드위치 ! 맛있어요 !

 

 

다음은 정확하게 이름을 압니다 !

에그쉬림프 샌드위치입니다 !!!!!

 

 

가격은 동일하게 5000원입니다 ~

 

 

이것도 양이 푸짐하죠 ?

ㅋㅋㅋㅋㅋㅋ

 

 

비쥬얼이 저를 유혹해서

뿌리칠 수 없었어욧 !

 

 

 

 

 

뚜레쥬르 샌드위치 ! 맛있어요 !

 

 

아 비쥬얼 보십시요 !

 

 

푸릇한 상추가 있고

하얀 치즈와 핑크빛 햄이 있고요

 

 

빨간색과 노란색으로 보이는건

파프리카입니다 !

 

이거 아주 아삭아삭 맛있더라고요 !!!!

 

 

그리고 으깨진 노른자

잘게 썰린 흰자

그리고 새우 !!!!!!!!!

 

 

 

 

뚜레쥬르 샌드위치 ! 맛있어요 !

 

 

신랑이랑 두가지 모두 사이좋게

반반 나누어 먹었는데요

 

막 새우가 씹히는 탱글함 !

넘넘 맛있어요 ~

 

 

 

진짜 샌드위치 비싸다 생각했는데

역시 재료가 많이 들어가 있기도 하고

 

 

먹고 나니 든든해서

가격도 인정하기로 했습니다 ~

 

 

 

아 또 먹고 싶어지네욧 !

 

 

여러분도 한번 드셔보시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