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남편이 회사에서

2박3일동안 교육을 받으러 가서

저만 남게 되었습니다

 

 

 

밥을 안해도 된다는 엄청난 해방감 !

 

 

그래도 저도 끼니는 떼워야 하니

간단하게 레토르트 카레를 사서

먹게 되었습니다

 

 

 

 

 

 

카레여왕 비프카레 & 치킨카레 후기

 

 

먼저는 카레여왕 치킨카레 !

 

살때 매운맛이라는 걸 읽지도 않고 사서

좀 당황했어요

 

 

포장의 그림처럼은 절대 아니지만

치킨이 좀 씹히기를 바라면서 !!

 

 

 

 

 

카레여왕 비프카레 & 치킨카레 후기

 

 

저는 냉동해놓은 밥을 따뜻하게

먼저 돌리고

그 위에 카레를 뿌리고

다시 30초 정도 돌려서 먹었어요 ~

 

 

저는 일본카레를 좋아하는데

우리나라에서 파는 카레 중에는

카레여왕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

 

 

 

 

 

 

 

카레여왕 비프카레 & 치킨카레 후기

 

 

오 ~

생각보다 야채가 큼직큼직하게 보여서

감동했어요 !

 

 

기분이 좋아져서 한숟갈 먹으려고 하는데

벌써 냄새가 심상치 않더니 !!!

 

 

 

매웠어요 !

아침으로 먹었는데 ....

너무 자극적 ㅜ ㅜ

 

 

 

 

 

카레여왕 비프카레 & 치킨카레 후기

 

 

결국 그냥은 못 먹겟다 싶어서

계란프라이를 하나 해서

다시 비벼 먹었습니다 !

 

 

매운맛이 중화되서 먹을만 했지만

아침에 드시는건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네요 ~

 

 

 

 

 

 

카레여왕 비프카레 & 치킨카레 후기

 

 

다음은 비프카레 ~

 

 

카레는 소고기 넣어서 먹으면

풍미가 좋은데

비싸서 평상시에는 못먹죠  ~

 

 

저는 거의 닭고기 안심살이나

돼지고기를 넣어 먹는데요

 

 

카레여왕 비프카레

기대기대 !!

 

 

 

 

 

카레여왕 비프카레 & 치킨카레 후기

 

 

 

 

먹는 방법은 치킨카레와 동일했어요 !

 

 

 

 

 

카레여왕 비프카레 & 치킨카레 후기

 

 

치킨카레와는 달리

건더기가 거의 보이지 않았어요

 

거의 카레 루에 가까운 !

 

 

뭔가 인도식 카레의 느낌 ~

 

 

 

 

 

 

카레여왕 비프카레 & 치킨카레 후기

 

 

맛은 치킨카레에 비해서

아주아주 부드럽고 깊은 맛 !

 

 

카레와 짜장을 섞어진 맛이랄까

하이라이스랑은 좀 다른 맛인데 !

 

 

어쨌든 일반적인 카레맛은 아니더라고요 !

 

 

 

저는 개인적으로 카레여왕 비프카레가

더 잘 맞았어요 !

 

 

 

가격은 두가지 모두 2300원

레토르트 카레 치고는 비싸죠 ?

 

 

 

맛이 궁금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