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요구르트

자주 드시고 계시나요 ?

 

 

저희 부부는 주기적으로 사서

계속 먹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바이오 요구르트가 가장 잘 맞아요 !

 

 

 

평소에는

바이오 요구르트 드링킹을 사먹는데

 

 

이번에는 홈플러스에서

1+1행사를 해서

바이오 요구르트 청포도맛을 구입했습니다

 

 

 

 

매일 바이오 요구르트 청포도맛 ! 홈플러스 1+1행사

 

 

떠먹는 요구르트

진짜 오랜만에 먹어봐요 !

 

 

네개짜리 묶음 1+1해서

3000원이 안됐던거 같아요

 

 

여름이라 청포도맛이

끌리더라고요 !

 

 

 

 

 

매일 바이오 요구르트 청포도맛 ! 홈플러스 1+1행사

 

 

찍었지만 ... 잘 보이지 않네요

pass ~

 

 

 

 

매일 바이오 요구르트 청포도맛 ! 홈플러스 1+1행사

 

 

상큼한 청포도맛 !

 

 

저는 우유도 매일우유를 좋아해서

요구르트도 매일제품이 잘 맞는거 같아요 ~

 

 

포도와 청포도과즙이 들어있네요 !

 

 

 

 

 

매일 바이오 요구르트 청포도맛 ! 홈플러스 1+1행사

 

 

뚜껑을 열어보니

요구르트 색도 청포도색이 나더라고요

 

 

상큼한 포도냄새가

코를 찔렀어요 !

 

 

 

 

 

매일 바이오 요구르트 청포도맛 ! 홈플러스 1+1행사

 

 

옛날 어릴때 먹던

꼬모 포도맛이 생각나더라고요 ~

 

 

요즘은 포도맛이 거의 없던데

오랜만에 먹어보는 추억의 맛이였어요 !

 

 

포도알갱이는 거의 없었는데

하나 찾아 냈습니다

ㅋㅋㅋㅋㅋ

 

 

 

새콤달콤 맛있었어요 !

 

 

요구르트 매일 먹으면 좋다고 하니

여러분들도 챙겨 드셔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