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요즘 자꾸 어지럽고

기운이 없어서

오늘 내과가서 피검사를 했는데

 

 

큰 이상은 없다고 하더라고요

 

 

더위를 먹은건지

ㅜ ㅜ

 

 

여러분도 체력관리 잘 하시고 !

 

 

햇볕도 뜨겁고 갑자기 더워지니

건강관리 잘하세요 !

 

 

 

 

 

 

 

 

어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장을 봤는데요

 

 

지난번부터 맛이 궁금한

신상 컵라면 참치마요비빔면

구입했습니다

 

 

 

신상라면 // 참치마요비빔면 먹었어요 !

 

 

 

 

 

농심에서 나온

고소하게 비비자 !

 

참치마요비빔면입니다 ~

 

 

라면이 나날이 새로운게 나오네요 ~

 

 

참치마요덮밥과

참치마요 삼각김밥을 너무 좋아하는 1인으로써

안먹어 볼 수 없었어요 !!

 

 

 

 

 

 

신상라면 // 참치마요비빔면 먹었어요 !

 

 

영양정보보다

 

그 위에 조리 방법에 주목해요

ㅋㅋㅋㅋㅋㅋ

 

 

 

 

 

신상라면 // 참치마요비빔면 먹었어요 !

 

 

참치마요비빔면에는

비빔소스가

액상소스로 들어있습니다 !

 

 

 

갈색빛이 나는 소스였어요 ~

 

 

 

 

 

신상라면 // 참치마요비빔면 먹었어요 !

 

 

하지만 넣고 비비고 나니

전혀 티가 안나네요 ~

 

 

마요네즈 냄새가 풍기면서

그냥 자연스럽게 스며들었어요 ~

 

 

 

 

 

 

신상라면 // 참치마요비빔면 먹었어요 !

 

 

참치마요비빔면의

후첨토핑 !

 

 

한번 넣어볼까요 ~

 

 

 

 

 

신상라면 // 참치마요비빔면 먹었어요 !

 

 

우와 !!!

 

기대이상의 비쥬얼 ~

 

 

엄청청 맛있어 보이는 비빔면으로

변신했습니다 !!!!!

 

 

 

 

 

 

신상라면 // 참치마요비빔면 먹었어요 !

 

 

참치마요비빔면인데

일반 컵라면에 들어 있는

소고기 모양 후레이크가 들어 있어요 ....

 

 

참치 가루라도 조금 넣어 주시지

ㅠ ㅠ

 

 

맛을 보니

마요네즈 맛이 나면서

고소하면서

느끼하면서

간간하면서

 

 

먹을만 했어요 ~

 

 

막 추천해드릴건 아니지만

한번쯤 드셔볼만 한거 같고요

 

 

집에 참치가 있다면

기름을 빼고

함께 넣어 드셔서 괜찮을거 같아요 !

 

 

 

참치 건더기 하나 없어 실망했지만

맛은 나쁘지 않았던

참치마요비빔면이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