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먼저는

제가 오늘 쓰는 내용은

극히 주관적인 입장이기에

오해하지 마시길 !

 

 

최근에 꼭 먹어보고 싶던

수박 소다를 저렴하게 구입해서

신랑과 함께 마셔봤는데요

 

 

신랑이 먼저 먹자마자

제가 안좋아할거 같다고 하더라고요

 

 

뭐 그래도 한번쯤

먹어보고 싶은거라

담담히 먹었습니다 ~

 

 

 

기대했다 실망했던 수박소다 & 뚜레쥬르 쫄깃한 크림빵

 

 

수박소다

디자인은 마음에 쏘옥 들었는데

너무 맛있어 보이는 디자인 !

 

 

수박맛을 워낙 좋아해서

많이 기대했죠 ..

 

 

 

 

 

기대했다 실망했던 수박소다 & 뚜레쥬르 쫄깃한 크림빵

 

 

색깔도 이쁘고 넘 좋았는데

 

 

 

아 맛이 뭐랄까 ...

 

수박맛 사탕을 녹인 맛?

수박바의 빨간부분을 녹인 맛 ?

 

탄산이 있지만

뭔가 .. 어색한 맛 ?

 

 

 

 

결국 다 못마시고 ... 버리게 되었는데요

왜 맛이 없는지 표현할 길이 없네요 ;;;;

 

 

 

 

 

 

기대했다 실망했던 수박소다 & 뚜레쥬르 쫄깃한 크림빵

 

 

다음은 뚜레쥬르 쫄깃한 크림빵입니다

 

샌드위치가 있는

냉장고에 함께 있던 빵인데요

 

 

저는 진짜 슈크림처럼

크림이 꽉차고 맛있는 빵일거라 생각하고

 

(코스트코에서 파는 슈크림빵처럼)

 

잔뜩 기대하고 사와서

먹게 되었어요

 

 

 

 

 

 

기대했다 실망했던 수박소다 & 뚜레쥬르 쫄깃한 크림빵

 

 

한번 .. 두번 .. 세번을 베어 먹어도

크림이 안나왔어요 ...

 

쫄깃하다고 하셨는데

어떤점이 쫄깃한 건지 알수가 없네요 ....

 

 

 

 

 

 

기대했다 실망했던 수박소다 & 뚜레쥬르 쫄깃한 크림빵

 

 

 

반 이상을 먹고서야

정체를 드러내는 크림

 

 

여러분 보이시나요?

공중에 붕 떠있는 크림이 ....

 

 

빵 크기에 비해

너무 크림이 없는거 아닌가요 ?

 

 

 

 

 

기대했다 실망했던 수박소다 & 뚜레쥬르 쫄깃한 크림빵

 

 

진짜 어거지로 다 먹었는데

다음엔 .. 안먹을래요 ...

 

 

그냥 슈퍼에서 사먹는 빵보다

맛이 없는거 같아요 ...

 

 

 

다 맛있을 수는 없지만 ...

돈 주고 사먹었는데 실망하면

기운이 빠집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