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요즘 편의점에서

치킨도 판매를 하는데요

미니스톱에서는 예전부터 치킨이나

소프트아이스크림을 팔아서

가끔씩 사먹고 했는데

 

 

 

얼마전부터 GS25에서도 치킨판매가

시작됐더라고요 ~

 

 

 

먹어봐야지 먹어봐야지 하다가

지난밤 출출함을 이기지 못하고

닭꼬치를 사먹게 됐어요 !

 

 

 

 

 

 

GS25 치킨 : 순살꼬치 먹어봤어요 !

 

 

 

 

 

치킨판매를 시작하고

입간판이 밖에 서있으니까

더 먹고 싶은 충동 !!

 

 

한마리치킨이 9900원

저렴하네요 !

 

 

닭다리가 1800원

 

바싹매콤치킨이 1900원

이건 아마도 가슴살튀김 !

 

 

그리고 제가 먹은건

순살꼬치 1200원이였어요

 

 

가게 내부에서는 사진찍지 말라고 하셔서

밖에 있는 입간판만 찍었어요

 

 

 

 

 

 

GS25 치킨 : 순살꼬치 먹어봤어요 !

 

 

 

이것이 바로 GS25 순살꼬치 오리지널입니다

모두 닭다리살을 튀긴거구요

5조각입니다 ~

 

 

생각보다 작지 않았어요

1200원치고 괜찮은 비쥬얼

가볍게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GS25 치킨 : 닭꼬치 먹어봤어요 !

 

 

 

순살을 원래 좋아하지 않는데

이건 닭다리살이 실하게 들어있고

튀김옷도 두껍지 않아요

 

 

 

근데 식어있어서 확실히 맛이 떨어짐

 

 

 

치킨들은 따로 진열 케이스 안에 들어있는데

아무래도 보온은 안되는거 같아요

 

 

 

 

조금만 더 따뜻하면 좋을듯 !!

 

 

 

 

출처:gs25 홈페이지

GS25 치킨 : 닭꼬치 먹어봤어요 !

 

 

 

 

 

 

 

저는 SKT라서 제휴할인이 안되는 점이

늘 아쉽네요 !

SKT도 할인해줘요 -_ㅜ

 

 

 

 

 

 

다음에는 기회가 되면

한마리치킨을 먹어보고 싶은데

식어진채로 판다면

그냥 막 튀겨낸걸로 시켜먹고 싶네요 ~

 

 

 

 

편의점에서 너무 많은걸 바라지요

ㅋㅋㅋㅋ

 

 

 

 

어쨌든 순살꼬치는

가격대비 만족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