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얼마전 11번가에서

처음으로 기프티콘을 사봤습니다 !

 

 

요즘 워낙 편의점이

하태핫태서 ~

편의점 기프트콘이 꾸준히 인기있는데

저는 사볼생각을 못했거든요 ~

 

 

근데 !!!!!

 

 

 

CU 편의점 기프트콘으로 사먹은 타코와사비 삼각김밥 !!!

 

 

 

 

11번가에서

CU 편의점 만원권 기프티콘을

11%할인하고

카드할인까지 추가로 할인 받아서

8370원에 구입 !!!!

 

 

 

엄훠 !!!

이거 안사면 안되는거 아닌가요?

 

 

그래서 주말에 밥도 하기 힘들고

또 편의점으로 gogo ~

 

 

 

 

기프티콘을 한번에 팍 !

몰아서 써버리기로 했어요

ㅋㅋㅋㅋㅋ

 

 

 

 

 

 

 

 

 

 

CU 편의점 기프트콘으로 사먹은 타코와사비 삼각김밥 !!!

 

 

 

CU 편의점에서

주말 저녁식사로 get한 hot한 아이들 !!

 

 

김치왕뚜껑라면

청양고추라면

어묵쫄면라면(줄여서 어쫄라)

참치김치볶음 삼각김밥

타코와사비 삼각김밥

짝꿍 도그

 

 

이렇게 사고

150원이 남았습니다 ~

 

 

 

 

 

 

 

 

 

CU 편의점 기프트콘으로 사먹은 타코와사비 삼각김밥 !!!

 

 

 

 

 

그중에서 오늘 소개할 음식은

타코와사비 삼각김밥입니다

가격은 1000원이예요~

 

 

아무래도 문어가 들어가서 인듯 !!!!!!!

 

 

일본에서도 먹어본적없는

타코와사비의 맛이 엄청 궁금했더랬죠~

 

 

 

남편 퇴근할때까지 기다리기 너무 배고파서

타코와사비 삼각김밥만 먼저 먹었어요 ~

 

 

 

 

 

 

 

CU 편의점 기프트콘으로 사먹은 타코와사비 삼각김밥 !!!

 

 

 

 

타코와사비 삼각김밥

반으로 짜른 단면이예요

문어가 맛있게 양념되어서 들어가 있어요

 

 

 

밥 가운데 박혀 있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

 

 

 

 

한입 먹어보니

와사비맛은 강하지 않았어요 ~

그냥 희미하게 향긋한 정도 !

 

 

 

간이 잘밴 문어가 쫄깃하고 맛있더라고요

 

 

 

밥과 문어와 김이 아주 잘 어울림 !!!!!

 

 

 

 

다음에 또 먹고 싶네요 !!!

 

 

 

 

 

 

 

다른 음식들도 다음에 소개해드릴게용 !!!

 

 

 

 

 

 

 

주말과 휴일 ~ 잘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