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새해도 벌써 일주일이 훌쩍 지나가고 새로운 한주를 맞이하게 되었네요!!
왜이렇게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지🤣
새해 목표는 꼭 이룰 수 있게 노력해보아요 ㅋㅋㅋ


새해에는 건강도 잘 챙겨야겠다고 다짐했어요~
그래서 몸에 좋은 것도 부지런히 챙겨먹어요!!
요즘 한국야쿠르트에서 이것저것 많이 먹어보고 있는데요~ 여러분과도 공유해봅니다!!

새해 건강 챙기기! 한국야쿠르트에서~

브이푸드 알로에 트리플케어, 장 집중케어 mpro4, 브이푸드 백수오 여성케어 솔루션 세가지를 먹어보았습니다!!

브이푸드 알로에 트리플케어

면역력, 피부, 장건강을 챙겨주는 제품이래요~
젤리제형이라서 먹기편하고 맛있어요^^

장 집중케어 mpro4

이 제품은 알약이 함께 있어요~
그냥 뚜껑 열어서 마시면 됩니다!
알약을 꺼내려고 기울리면 요구르트도 함께 쏟아져요!! 다들 한번씩 그러시더라고요~
이거 마시니까 저는 좋더라고요^^

브이푸드 백수오 여성케어 솔루션

갱년기 여성에게 좋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저는 샘플로 받아 먹어봤는데요
먹기에 좋아요 맛있어요~
효과는 모르겠지만요~

요즘은 프레딧에서 한국야쿠르트 제품을 같이 주문할 수 있어서 편하고 좋아요~
여러분도 이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