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어요

대전 반석동 샤브마니아

goodgood 2022. 12. 25. 13:11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올 겨울은 눈도 많이 내리고 춥네요!!
진정한 찐겨울느낌!!
이럴때는 무조건 따끈따끈 보글보글한 음식이 최고지요♡
얼마전 지인과 샤브샤브를 먹으러 갔는데 맛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요!!
샤브마니아라는 곳이였는데요~
12시가 되면 빈자리가 없어요~
30분전에는 가셔야 자리가 있답니다!!
가격은 점심특선 버섯샤브샤브가 18000원입니다
가격이 좀 나가지요🤣
그래서 아주 뽕을 빼도록 먹고 나왔지요~

대전 반석동 샤브마니아

저는 기본 육수밖에 먹어본적이 없는데 처음으로 매운육수와 반반으로 해서 먹어봤습니다!!
근데 매운 육수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매운 육수로만 먹어보고 싶어요~

대전 반석동 샤브마니아
대전 반석동 샤브마니아

이곳은 소고기와 버섯을 메인으로 한 샤브샤브였는데요!
버섯이 종류도 다양하고 푸짐했답니다~
샤브샤브와 월남쌈을 함께 먹을 수 있지요~
버섯 좋아하는 분들에게 강추입니다^^

대전 반석동 샤브마니아
대전 반석동 샤브마니아

사실 사이드로 먹을 것들은 많지 않아요
요거트, 타코, 파스타샐러드, 떡볶이, 단호박샐러드가 있고요 샤브샤브에 넣어 먹을 부재료들이 있습니다!
어묵꼬치와 만두를 많이 먹었어요~

여기는 샤브샤브가 메인이고 맛있는 집입니다!!
마지막으로 볶음밥을 먹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ㅋㅋ
뷔페처럼 다양하게 드실 분들에게는 비추이지만
샤브샤브를 맛있게 드시고 싶은 분들에게는 강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