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어느새 2022년도 한달만을 남겨두고 있네요 ~ 시간이 날아갑니다 !! 

한달밖에 안남았다고 생각하지 말고 한달이나 시간이 남아있다라고 생각하고 !!

2022년 후회없이 마무리할 수 있게 노력하는 시간이 되어요 ^^


오늘은 연말도 다가오고 가족들과 맛있는 식사도 한번씩 하실거 같아서 좋은 외식 장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바로 유성갈비인데요 ~ 대전지역에 곳곳에 있는 체인점이고 돼지갈비 전문점입니다 ~ 

맛있다는 소문을 익히 들었는데 저도 드디어 신랑과 함께 가서 먹게 되었어요 ~ 

정말 고기의 파워가 필요했거든요 ^^ 

 

가족외식 추천장소 유성갈비 상대점(대전 유성구)

저희집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이 유성구 상대동에 위치한 유성갈비여서 상대점으로 갔습니다 ~ 

이미 가족과 지인들과 저녁 식사를 하러 많이 오셨더라고요 ! 

저희 부부는 고기 파워를 얻어야 하기 때문에 수제 돼지갈비 4인분을 주문했습니다 ㅋㅋㅋㅋ 

가족외식 추천장소 유성갈비 상대점(대전 유성구)

배고픈 저희 부부를 위해 먼저 나온 맛있는 상차림입니다 ! 

상추, 갈비소스, 양파절임, 양배추샐러드, 부침개, 잡채, 명이나물, 양념게장, 상추겉절이, 김치찌개까지 나왔어요 ~ 

반찬은 전체적으로 다 맛있고 만족스러웠습니다 ~ 리필도 해주셔서 좋았어요 !

참고로 김치찌개가 서비스여서 너무 좋았는데 ㅋㅋㅋ 김치라면 맛이였어요 ㅋㅋㅋㅋㅋ 

가족외식 추천장소 유성갈비 상대점(대전 유성구)

사진을 보고 오해하시면 안돼요 ~ 환풍기 그림자때문에 가운데 부분이 색이 달라보이는 거랍니다 !! 

메인 요리 돼지갈비입니다 ~ 진짜 부드럽고 양념도 잘 베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 

진짜 정신없이 흡입했어요 !! 고기맛은 걱정하실 필요가 없답니다 !! 

가족외식 추천장소 유성갈비 상대점(대전 유성구)

후식은 역시 냉면이지요 ㅋㅋㅋ 갈비 좀 남겨서 구우면서 냉면과 함께 먹었어요 ~

남편은 물냉, 저는 비냉이였습니다 ! 냉면 먹으니까 배가 너무 부르더라고요 ~ 

누구나 좋아하고 호불호없고 맛도 보장된 유성갈비 !! 외식장소로 추천입니다 ~~ 

'먹어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반석동 샤브마니아  (6) 2022.12.25
임꺽정 떡갈비  (12) 2022.12.18
연말모임장소 바질리코(대전 유성구 장대동)  (12) 2022.11.27
유성NC백화점 베트남음식점 퍼틴  (10) 2022.11.20
대전 도안동 쉼표카츠  (10) 2022.11.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