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어요

임꺽정 떡갈비

goodgood 2022. 12. 18. 11:10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다들 건강하게 지내시는지요~
항상 감기 조심하시고 따뜻하게 입으시고 건강하시길 바래요❤️



오늘은 여러분께 맛있는 떡갈비를 추천해드려고요~
시온에서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저도 구매해서 먹게된 임꺽정떡갈비!!


임꺽정떡갈비

1.2kg에 14900원입니다~
결코 저렴한 가격이라고는 말할 수 없지만!
그래도 이왕 먹는거 맛이 보장된걸 먹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어디서나 다 판매되는지는 모릅니다🤣
저는 농수산 식자재마트에서 구매했어요^^

저는 에어프라이기에 넣어서 구워 먹었어요~
저는 빠르게 되는걸 원하기 때문에 200도에 11분 동안 굽고 5분 굽고 한번 뒤집었습니다^^
노릇노릇 잘 구워졌고 두껍고 포만감이 느껴지는 맛이예요~
신랑도 맛있다고 하니 뿌듯😆
여러분도 식자재마트 가시게 되면 구매해서 드셔보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