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성NC백화점 베트남음식점 퍼틴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낮에는 따뜻하지만 아침 저녁으로는 한겨울 날씨네요~
옷을 어떻게 입어야할지 모르겠어요~
다들 온도차가 심한 날씨니까 항상 건강에 유의하세요^^



요즘 거의 외식은 유성NC백화점에서 하는거 같아요~ 멀지 않고 주차도 편하고 자주 가게됩니다😁
제거 좋아하는 쌀국수집도 있어서 이번에 신랑과 운동삼아 걸어갔다가 밥먹고 다시 걸어왔어요!!^^
9층에 위치한 베트남음식점 퍼틴에서 먹었답니다~

유성NC백화점 베트남음식점 퍼틴
유성NC백화점 베트남음식점 퍼틴
유성NC백화점 베트남음식점 퍼틴

이미 지인과 먼저 다녀왔는데 맛이 괜찮아서 신랑과 갔답니다~
여기는 곱창매운쌀국수로 유명해요~
지난번 지인과 갔을때 곱창매운쌀국수와 프리미엄쌀국수를 먹고 왔는데 맛있었어요!!
곱창매운쌀국수는 새로운 맛이였어요~ 불향도 나면서 해장국 같기도 하면서 쌀국수 맛도 났지요^^

이번에는 평소 저와 신랑 먹던 메뉴들로 주문했습니다!!


유성NC백화점 베트남음식점 퍼틴

제가 좋아하는 쌀국수는 필수😆
프리미엄쌀국수에는 고기가 더 많이 들어있어요~
먹으면 속이 뜨끈하고 시원합니다!!

유성NC백화점 베트남음식점 퍼틴

신랑이 좋아하는 새우 볶음밥도 주문했어요~
양은 적은데 간이 세지 않고 새우도 크고 맛있었어요!!!

유성NC백화점 베트남음식점 퍼틴

저와 신랑 모두가 좋아하는 분짜입니다!!
여기는 삼겹살을 구워서 주더라고요~
대부분 간장양념된 고기를 주는데 특이하더라고요~
맛있었고 양이 적었어요~

유성NC백화점 베트남음식점 퍼틴

마지막은 텃만꿍입니다!
항상 짜조만 먹었는데 여기에는 텃만꿍이 있더라고요~
다진 새우, 마늘, 향신료로 반죽해서 빵가루를 입혀 튀긴 음식입니다~
바삭하고 새우도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