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타코 먹으려다 건대 민벅에서 식사했어요 !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다들 추석연휴가 끝난 뒤 후유증 없이 잘 보내셨나요 ㅋㅋㅋ 

일상으로 돌아가서 힘드시기도 하겠지만 휴일에 재충전해서 힘을 내어 보아요 ! 


오늘은 올해 봄에 오랜만에 만난 지인동생과 함께 갔던 건대 민벅을 소개드립니다 ~ 

사실은 타코가 너무 먹고 싶어서 감성타코 건대점으로 먼저 향했어요 

그런데 저도 동생도 줄서서 먹는걸 싫어하고 몹시 배가 고픈 상태였답니다 

그래서 감성타코를 박차고 나와서 바로 들어가서 먹을 수 있는 식당을 찾다가 민벅에 들어가게 되었지요 !

거기도 좀만 더 늦게 갔으면 자리가 없을뻔 ㅠㅠ 휴일에는 각오를 하셔야 할듯요 ! 

 

타코 먹으려다 건대 민벅에서 식사했어요 !

배가 고프기도 했는데 오랜만에 만난 동생이 기분도 좋고 배도 고팠는지 정말 많은 메뉴를 주문하더라고요 ㅋㅋㅋ 

거의 신랑하고 먹어야 가능한 양인데 정말 배 터지게 먹었답니다 ㅋㅋㅋ 

치즈찹스테이크, 고르곤졸라피자, 해산물토마토파스타, 소고기초밥을 주문했답니다 ~ 

타코 먹으려다 건대 민벅에서 식사했어요 !

소고기초밥입니다 ~ 스테이크 메뉴가 많아서 이런 메뉴도 고안하신듯합니다 ! 

가격은 얼마였는지 생각이 안나네요 ~ 초밥집에서 먹던 느낌하고는 다르고요 ~ 

잘 구운 소고기를 밥에 얹어서 먹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ㅋㅋㅋ 맛있었어요 ~ 

타코 먹으려다 건대 민벅에서 식사했어요 !

해산물토마토파스타입니다 

사실 새우토마토파스타였는지 해산물토마토파스타였는지 헷갈려요 오래되어서 ㅋㅋㅋ 

가격은 13900원입니다 ~ 파스타는 오랜만에 먹으면 넘 맛있어요 ㅋㅋㅋㅋ 매콤했던걸로 기억하는데 맛있었어요 ~

해물도 좋고 토마토소스도 좋아해서 만족입니다 ~ 

 

타코 먹으려다 건대 민벅에서 식사했어요 !

고르곤졸라피자는 너무 잘 아시는 맛이니 패스하고 ~ 

건대 민벅의 인기메뉴 치즈찹스테이크를 소개할게요 ~ 

치즈 가득한 곳에 퐁당 빠진 찹스테이크입니다 ~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 화로에 올려서 먹으니 잘 굳지 않고 따끈따끈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 

가격은 15900원이였습니다 ~ 

 

지인 동생과 진짜 정신없이 먹었지요 ㅋㅋㅋ 

오랜만에 만난거라 제가 계산을 했는데 동생은 자기 동네와서 제가 계산했다고 뭐라고 하더라고요 ㅋㅋㅋ 

그 뒤로 카페를 두 곳이나 갔는데 그건 다 동생이 사줬답니다 !

오랜만에 좋은 사람 만나서 맛있는거 먹으니 너무 행복하고 좋았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