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n korea

파미에스테이션 호호식당

goodgood 2022. 9. 11. 11:29

파미에스테이션 호호식당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다들 명절 잘 보내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 

송편에 맛있는 명절 음식이라도 공유해야 하는데 신랑이 명절에도 출근해야 하는 상황이라 

미리미리 다녀와서 명절 음식 공유는 어려울거 같네요 ㅋㅋㅋ

여러분들 명절 잘 보내시고 집까지 안전히 귀가 하시길 바랄게요 ^^

 

 


오늘은 봄쯤에 서울에 볼일 있어서 갔다가 파미에스테이션에서 먹었던 호호식당 음식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파미에스테이션 갈때마다 길게 줄을 서서 웨이팅 하는걸 자주 봤는데

저는 또 웨이팅을 싫어해요 ㅋㅋㅋㅋ 

근데 이 날은 줄 안서도 먹을 수 있는 상황이라 지인과 함께 들어가 보았지요 ~ 

 

파미에스테이션 호호식당

 

호호식당은 일본가정식을 파는 곳입니다 ! 

서울은 정말 일본가정식이며 일본음식이 퓨전된 메뉴를 많이 팔더라고요 ~

강남역에 갔을때에도 맛집이라고 올라온 곳은 그러한 메뉴들이더라고요 !

일본 여행 갈 필요가 없겠어요 ㅋㅋㅋㅋ 

 

파미에스테이션 호호식당

기본 중의 기본 ! 미소시루(미소된장국)이 나옵니다 ~ 

짜지 않고 맛있었어요 ! 

파미에스테이션 호호식당

제가 주문한 메뉴는 붓카게우동입니다 ! 

붓카게우동이란 삶은 우동에 다양한 고명을 얹고 다싯물을 부어서 먹는 우동인데요 기호에 따라서 생각, 파, 와사비를 추가해서 먹습니다 ~ 

이날 정신 없고 더워서 시원한게 땡기더라고요 ! 

면이 엄청 쫄깃합니다 ! 

국물은 조금 간이 있는 편이고요 노른자와 잘 섞어서 먹습니다 

맛있는데 배가 부를 정도의 양은 아니더라고요 ~ 

파미에스테이션 호호식당

저의 지인은 히레카츠정식을 먹었습니다

히레는 안심, 로스는 등심입니다 ~ 

돈까스보다 고기 ! 라는 느낌이 강했어요 ~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 

역시 돈까스에 밥을 먹어야 힘이 났을텐데 ~ 

로스카츠, 히레카츠 모두 추천입니다 !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음식도 정갈합니다 

그러나 줄을 서서 먹을 정도인가 하면 애매해요 ~ 

특별하다기보다는 일상적으로 먹기에 좋은 느낌이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