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다시 간 카리(KARI)( 파미에스테이션, 고속터미널)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오늘에서야 티스토리가 다시 접속이 가능해졌네요 ~ 

카카오 센터가 불이 나면서 카톡과 티스토리가 먹통이 되었는데요 ! 

사실 카톡이 안되는지도 모르다가 티스토리가 안되어서 카톡도 안된다는 걸 알았답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오늘 다시 복구되어서 너무 좋네요 ~ 

 


오늘은 파미에스테이션에 있는 인도커리 전문점 카리(KARI)에 대한 포스팅인데요 !

2년전 다녀왔을때 티스토리에 남겼던 내용입니다 ! 

2년만에 다시 방문하게 되었는데 점심시간과 겹쳐서 조금 대기를 했습니다

여러분도 붐비는 시간을 피해가시는걸 추천해드려요 ~ 

 

오랜만에 다시 간 카리(KARI)( 파미에스테이션, 고속터미널)

이번에 신랑과 카리 레귤러코스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 

지난번에도 비슷하게 먹은 듯 한데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 

카리 샐러드, 탄두리치킨 2종류, 커리 6 종류 중 2가지를 선택할 수 있어요

그리고 난과 라이스 중 난을 선택하고 라씨를 주문했답니다 ~ 

오랜만에 다시 간 카리(KARI)( 파미에스테이션, 고속터미널)
오랜만에 다시 간 카리(KARI)( 파미에스테이션, 고속터미널)

라씨는 망고와 블루베리로 주문했어요 ~ 

제가 원하는 라씨의 맛과는 달랐지만 수제 요거트의 맛이 좋았답니다 ! 

이왕 커리를 드시는거 음료도 라씨로 드셔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 

오랜만에 다시 간 카리(KARI)( 파미에스테이션, 고속터미널)

카리샐러드와 탄투리 치킨 2종류입니다 ~ 

카리 샐러드는 상큼한 맛이라서 입맛을 돋아줘서 좋았어요 ! 

그리고 탄두리치킨은 일반적은 탄두리 키친과 레몬과 허브맛이 나는 탄두리 치킨 두 종류가 나왔어요 

탄두리 치킨 전문점이 생겨서 집까지 배달되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다시 간 카리(KARI)( 파미에스테이션, 고속터미널)

커리 두 종류는 제 기억으로는 치킨 티카마살라와 마크니였던거 같습니다 ~ 

하나는 닭고기가 들어있고 나머지 하나는 새우가 들어간 거였어요 ~ 

지금 사진 보는데 침고이네요 ! 진짜 두 종류 다 맛있어요 !! 

역시 커리는 난에 먹어야 제맛이지요 ~ 

플레인 난으로 주문해서 커리와 함께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 

커리도 카레도 너무너무 좋아하는 저에게 최애 메뉴였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