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n korea

센트럴시티 르사이공

goodgood 2022. 8. 14. 11:45


센트럴시티 르사이공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다들 무더운 날씨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정말 더워서 밖을 나가는게 무서워요>_<
이럴때는 시원한 곳에서 맛난거 먹는게 최고의 휴가인듯요~
그래서 휴가기간에 먹은 맛난 음식 공유합니다!


센트럴시티 르사이공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르사이공이라는 베트남 음식점입니다!!
넘 유명한 곳이라 많은 분들이 아실거 같은데요~
저랑 신랑은 첫 방문이였어요~
무엇을 먹을까 심혈을 기울여서 서치하고 간 곳이랍니다~
저희 부부는 센트럴시티에 위치한 르사이공으로 갔고요~
우리은행 쉑쉑버거가 있는 곳 윗층(정확하게는 1M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계단이나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시면 돼요^^


센트럴시티 르사이공



위대한 저희 부부는 최고 3가지 메인은 먹어야해서 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소고기 쌀국수 하나
신랑이 좋아하는 분짜 하나
밥은 먹어야 되니까 볶음밥 하나
짜조 포기할 수 없으니 짜조가 포함된 샘플러도 주문했습니다^^
그러고보니 메인 4가지인듯요 ㅋㅋ


센트럴시티 르사이공


쌀국수와 함께 먹도록 나온 양파초절임과 라임, 고추입니다~
양파초절임 맛있었어요~

센트럴시티 르사이공
센트럴시티 르사이공



저희부부 최애메뉴 분짜♡
소스를 듬뿍 뿌려서 맛나게 먹었어요~
민트잎인지 고수인지 같이 있는데 잘 못먹지만 고기랑 먹으니 괜찮더라고요~
깻잎이 있어서 넘 맛있었어요~



짜조, 닭날개튀김, 스프링롤, 새우튀김이 함께 나오는 샘플러!
소스 두가지 모두 맛있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베트남 쌀국수!!!!
진짜 국물 찐!!!
넘 맛있어요♡


매콤한 해물 볶음밥 고실고실 맛있었어요~
진짜 배부른데 속은 편하고^^
신랑과 대만족 식사였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