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n korea

강남역 연남토마

goodgood 2022. 8. 21. 11:39


강남역 연남토마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다들 휴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더위가 주춤해지는거 같긴 한데 아직은 덥네요~
여름이 가고 가을이 다가오니 기분이 싱숭생숭하네요 ㅋㅋㅋ
다들 휴일에 재충전하시고 가족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강남역근처 연남토마를 소개해드릴게요~
1박2일간에 신랑과 서울에서 먹고 자고 쇼핑하면서 휴가를 보냈는데요~
어찌나 잘 먹었는지 모릅니답니다~
위대한 가족이지만 무리했어요 ㅋㅋㅋ
연남토마에서도 메뉴 하나 덜 시켰어야 했는데 무리했답니다 ㅋㅋㅋ


강남역 연남토마

강남은 정말 어딜가나 붐비더라고요
줄 안서고 빨리 먹을 수 있는 곳을 찾다가 연남토마에 도착했어요~
근데 좀만 늦었으면 줄설뻔!!!

무리하며 시킨 메뉴들은 치즈카츠정식, 알쌈리조또, 김치나베, 에이드 두잔입니다~

강남역 연남토마
강남역 연남토마
강남역 연남토마

청포도에이드는 남편, 자몽에이드는 저의 선택입니다 ~
치즈카츠는 당연히 맛있었는데
진짜 특이했던건 알쌈 리조또였어요~
매콤한맛이라고 해서 주문했는데
깻잎에 날치알과 함께 쌈으로 먹는 것도 특이하고 진짜 매콤한 맛에 놀랐어요~
색다르고 맛있었어요~
꼭 드셔보는걸 추전합니다^^

강남역 연남토마

신랑이 밥까지 말아서 먹은 김치나베입니다~
젊은 커플과 직장인들이 데이트 겸 저녁식사로 온 곳에 마치 백반집에서 김치찌개를 시켜먹는 사람처럼 정신없이 먹더라고요 ㅋㅋㅋ
근데 진짜 맛있었어요~
느끼함이 날아가고 자꾸 손이가는 맛이였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