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오늘 신혼여행을 떠났던

도쿄에서 먹었던 먹거리들을

소개하려구요 ~

 

 평범한 먹거리인데

혹시나 여행가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도쿄 자유여행※여행 먹거리

 

먼저는 스키야를 방문했어요

구마모토에서 워킹홀리데이를 할때는

마츠야가 가장 쌌기때문에

마츠야를 많이 이용했고

요시노야도 몇번 갔었는데요

스키야는 한번도 가본적이 없었어요

 

그래서 신혼여행가서는 스키야에서

먹게 되었는데요

신랑은 치킨마 같은 거였는데

를 많이 올려서 느끼함을 커버

저는 부타동(돼지고기덮밥)을 시켰는데

역시 파채를 많이 올린걸로 먹었어요

 

김치같은게 없어서

미소된장국도 필수이고

느끼함을 이기기 위해 파가 올려진 메뉴로 get!

 

 

스키야가 비싸긴 하지만

종류가 워낙 다양하고

맛도 좋더라고요

 

 

※도쿄 자유여행※여행 먹거리

 

저는 일본우동을 넘 사랑하고

카레는 더더 사랑하는 녀성으로써

역시나 카레우동을 먹으러 갔지요 ~

 

여기는 학교 급식같이

쟁반을 들고

우동을 선택하고

토핑도 선택하고

좀 특이한 방식의 우동집이였어요

 

저는 카레우동을

신랑은 그냥 우동을 먹고

대신에 튀김을 곁들였습니다

 

일본의 튀김은 언제나 진리 !!

 

시간이 지나도 바삭바삭 !!

숙소 근처에 있었어요

고탄다역으로 기억해요 ~

 

 

※도쿄 자유여행※여행 먹거리

 

 

저는 미스터 도넛을 넘 좋아해요

아는 지인분을 만나러 갔다가

모스버거에서 햄버거를 얻어 먹고

또 미스터도넛에 들려

도넛을 먹었지요 ~

미스터도넛이 식감이 쫄깃 하면서 저는 맛있더라고요

 

저는 꽃모양같이 생긴 도넛종류를 젤 좋아해요 ~

 

 

※도쿄 자유여행※여행 먹거리

 

햄버거를 젤 많이 먹었는데

햄버거 사진은 하나도 없네요

ㅋㅋㅋ

 

이건 한국으로 돌아오던 날

나리타공항에 일찍 도착해서

아점을 먹었습니다

정갈한 일본음식으로 마무리

밥 위에 있는 게 토로로

마를 갈아서 간장 양념을 해 놓은거예요

일본사람들은 토로로를 너무 좋아해요

몸에 좋으니 저도 호로록 !

생선구이야채조림요리도 맛있었어요

몸에 좋고 정갈한 아점

 

일본 가정식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추천 !!

 

 

역시 여행의 최고의 묘미는

먹는 즐거움 !!

 

여러분도 어딜 가시든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기분 좋은 여행이 되시길 바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