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오늘은 도쿄 오다이바에 있는

고베 모토마치 도리아를

소개하겠습니다

 

 

대학교 2학년 5월

학교에서 일본 도쿄로 박람회를 보러

견학을 간적이 있었는데요

오다이바에 있는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린

박람회를 갔었는데

후지tv에 들어가서 관광했던 기억이 있더랬죠

다시 도쿄를 방문하면

꼭 오다이바를 가고 싶다 생각했는데

가게 되었습니다 ~

 

 

○도쿄 자유여행○오다이바 맛집○고베 모토마치 도리아

 

멋진 사진을 보여드리고 싶지만

사진기도 오래되었고

사진실력도 엉망이고

이게 최선입니다

ㅋㅋㅋ

 

멋진 야경을 실컷 보고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서

아쿠아시티에 입성

 

아쿠아시티는 도쿄 오다이바 다이바역에서

내리시면 되구요

 

고베 모토마치 도리아는

아쿠아시티 6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도쿄 자유여행○오다이바 맛집○고베 모토마치 도리아

 

 

고베 모토마치 도리아가 좋았던 건

맛도 맛이지만

밥을 먹으면서 야경을 볼 수 있기 때문이죠

저는 야경이 보이는 자리

신랑은 등진자리였어요

ㅋㅋㅋ

 

초상권위해서 가려봤는데

뭔가 추상파 그림같은

ㅋㅋㅋ

 

 

 

http://www.saint-marc-hd.com/grill/

 

 

신랑은 새우(이세에비풍)크림도리아를 시켰습니다

새우를 좋아해서 시킨거 같은데

느끼할까봐 걱정되었죠 ~

 

 

 

○도쿄 자유여행○오다이바 맛집○고베 모토마치 도리아

 

 

양도 적을까봐 세트메뉴로 시키고

느끼할까봐 탄산음료도 주문했는데

역시 신랑이 먹기엔 느끼했나봐요 ~

 

완전 한국인 입맛이니 오죽 했을까 싶은데

저는 맛있더라고요

 

덕분에 사이드 메뉴와 음료수까지 깨끗하게

비우시더라고요

ㅋㅋㅋ

 

 

 

 

http://www.saint-marc-hd.com/grill/

 

 

저는 오므라이스를 좋아해서

야키오므라이스 버섯맛 데미그라스소스

시켰습니다

 

반숙으로 익힌 계란이

너무나 저를 유혹했더랬죠

 

 

○도쿄 자유여행○오다이바 맛집○고베 모토마치 도리아

 

생각했던 것 보다 빅사이즈

신랑은 이게 더 낫다고 해서

바꿔먹으려고 했는데

그냥 깨끗하게 다 해치우더라고요

 

저는 훨씬 느끼하지 않고

풍미가 있으면서 계란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

 

저는 도리아라는 음식이 낯설어서

먹고 싶은 마음에 먹게 됐는데

모두 커플만석인거 보니

커플들의 데이트장소인듯 !

 

멋진 야경의 레인보우브릿지를 보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는게

너무 좋았어요

 

 

부부나 커플이 여행을 가게 되시면

데이트코스로 가시면 좋을 듯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