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오늘은 도쿄에 갔을때

거의 저렴이 식사만 했었는데

딱 하루 호화롭게 스시를 먹었드랬죠~

바로 시부야 미도리스시입니다

 

http://www.sushinomidori.co.jp/shop.php?name=shibuya

 

미도리 스시 시부야점은

시부야 마크시티 4층에 있어요

 

월~일,공휴일까지 모두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하는데

일요일은 마지막 주문 밤 9시 30분까지

다른 날은 모두 밤 9시 45분까지 입니다

 

휴무일은 1월 1일입니다

일본은 신정을 지키기 때문에

그날만 영업을 하지 않네요~

연말이라든지 휴일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먹거나 엄청 기다려야 하거나 할 수 있다는 점 !!

 

 

 

 

 

◆도쿄 자유여행◆도쿄 맛집◆미도리 스시◆

 

11시 오픈 시간에 맞추어 도착했는데

벌써 줄을 쫘악 ~

앉아계신 분들 모두 미도리 스시 드시러 오신분들 !!

저 멀리 입구가 보이네요

입구앞에 대기표를 뽑고 기다려야 합니다

대기표 뽑는 기계에

몇명이 왔는지 테이블은 어디로 앉을건지

누르게 되어 있어요

일본어가 어려우시면 영어로 하시면 돼요~

 

 

 

◆도쿄 자유여행◆도쿄 맛집◆미도리 스시◆

 

그래도 생각보다 오래 기다리지 않고

들어갔어요 ~

이미 만석 !!

녹차의 색을 보니

진짜 스시먹으러 온 느낌

ㅋㅋㅋ

 

 

◆도쿄 자유여행◆도쿄 맛집◆미도리 스시◆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뭐 먹을지 이미 결정했기에

다른건 보지 않았어요 !!

 

 

◆도쿄 자유여행◆도쿄 맛집◆미도리 스시◆

 

스시를 기다리는

배고픈 우리

워낙에 유명해서

외국인들도 엄청 많아요 ~

긴자 본점은 더 손님이 많다는 !!

 

 

◆도쿄 자유여행◆도쿄 맛집◆미도리 스시◆

 

드디어 주문한 메뉴 등장 !!

신랑을 위해

2000엔?2200엔?기억이 안나는데

맛난걸로 시켜 드렸죠~

홈페이지에 가보니

구성이 좀 바뀌긴 했지만 ~

비쥬얼 훌륭하지요 ~

 

 

◆도쿄 자유여행◆도쿄 맛집◆미도리 스시◆

 

저는 워낙에 장어를 좋아하는 고로

장어초밥을 시켰습니다

장어가 녹았어요 !!

 

신랑이 맛있다고 엄청 잘 먹더라고요

기다리고 주문하는건 긴데

먹는건 한순간

ㅋㅋㅋ

 

 

유학시절에는

늘 한접시 세금포함 105엔 회전초밥집에서

10그릇씩 먹곤 했는데

출세한 순간이였습니다

 

 

그래도 미도리 스시보다

105엔짜리 회전초밥집이

더 그립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