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오늘은 오사카 자유여행

우메다 공중정원을 소개해드릴게요

 

사실 찾아가는 길을 꼼꼼하게 찍어 두었으면

좋았을텐데

지도를 보면서 물어가면서

가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출처:구글지도

 

 

찾아가는 길은 이렇게 보시는게 편할거 같아요

한큐 우메다역에서

쭉쭉 직진 직진 하세요

보행자 전용 지하도가 나올때까지

15분정도 쭉쭉 걸어가셔야 돼요 ~

 

 

 

출처:구글지도

 

그리고 지하도를 나오면

 바로 공중정원 전망대가 보여서

찾기 쉬워집니다

 

 

http://www.kuchu-teien.com/observatory/facilities/index.html

 

제가 찍은 사진 수준이 너무 낮아서

홈페이지에서 공중정원 전체샷을 가져왔어요

360도 돌면서

오사카의 전경을 모두 보실 수 있어요

 

 

 

 

○오사카 자유여행○우메다 공중정원

 

 

제가 찍은 사진인데

퀄리티가 다르네요

ㅋㅋㅋ

 

건물이 진짜 높더라고요

저기 동그란 곳에 올라가는 건데요

엘레베이터를 타고

에스컬레이트를 타고

올라가게 됩니다

 

입장권은 오사카 주유패스 2일권으로

무료이용이 가능해요 ~

 

○오사카 자유여행○우메다 공중정원

 

물어물어 힘들게 찾아와서인지

엄청 뿌듯했습니다

바람이 좀 쌀쌀하긴 했지만

좋은 산책이였어요

 

 

 

○오사카 자유여행○우메다 공중정원

 

이렇게 에스컬레이터로 이동하는데요

조명이 있어서 엄청 이쁘더라고요

 

 

 

○오사카 자유여행○우메다 공중정원

 

 

진짜 수십장 수백장을 찍었는데

이게 제일 잘 찍은 사진이예요

 

그래도 이정도라도 건져서 다행 !!

눈에 보이는 예쁜 야경을 너무 담고 싶었어요

 

한국이랑 크게 다를게 없지만

부모님하고 외국와서 보는 야경이라

좋더라고요

 

 

 

○오사카 자유여행○우메다 공중정원

 

 

늦은시간에도 도시는 잠들지 않습니다

거리에도 사람이 많고

공중정원에도 사람이 많더라고요

 

 

 

○오사카 자유여행○우메다 공중정원

 

 

바닥도 너무 예뻐요

사진에 예쁘게 담기지 못했지만

실제로는 더더 예뻐요

 

작은것까지 신경을 썼더라고요

서울타워처럼 열쇠를 사서

걸어두는 장소도 있었는데

저희는 하지 않았어요

 

 

대신 건물에 들어갈때 찍어준 사진을

부모님이 잘 나와서 가지고 싶다 하셔서

2000엔에 구입했습니다

 

 

비행기도 긴 시간 연착되어서

지루하게 공항에서 기다리다가

하루를 거의 다 써버렸었는데

우메다에서 멋진 야경을 보며

만족스럽게 하루를 마감했어요 ~

 

 

 

오사카에 가시게 되면 꼭 우메다 공중정원

가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