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친정 부모님과 떠난 효도관광

오사카 자유여행

오늘은 헵파이브편입니다 ~

 

 

출처:헵파이브 홈페이지

 

헵파이브는 오사카 우메다에 있는

건물 위 관람차로 유명한 곳입니다

 

2월 13일부터 2월 17일까지

점검을 위해 운행을 쉰다고 하니

꼭 참고하시구요

 

가격은 한사람당 500엔이고 초등학생미만은 무료입니다

저희 가족은 오사카 주유패스 2일권으로

무료 이용 했지요 ~

기념 촬영은 1100엔이네요 ~

 

 

우메다 공중정원에서

2000엔주고 찍었는데 여기가 더 싸네요 ~

부모님이 잘 나왔다고 가져가자 하셔서

망설임없이 구입했습니다 ~

 

 

♥오사카 자유여행♥헵파이브/관람차♥

 

헵파이브미도스지선 우메다역 6번출구

동쪽으로 5분거리에 있는데요

우메다 역을 나와서

좌우를 살피면

바로 관람차가 보여서 찾기가 쉬워요 ~

 

우메다 공중정원은 정말 물어물어

한참을 걷고

지하도를 들어갔다 나오는

대장정이였지만

헵파이브는 굉장히 찾기 쉬웠어요 ~

 

♥오사카 자유여행♥헵파이브/관람차♥

 

여기 보이시는 한큐라고 적어진 곳이

헵파이브입니다

사진에 보이시는지 모르지만

한큐 밑에 헵파이브라고 적혀 있어요

사람 진짜 많더라고요

다음날 갔던 난바보다

우메다가 저는 더 좋았습니다

 

 

 

♥오사카 자유여행♥헵파이브/관람차♥

 

헵파이브 하면 또 떠오르는 것이

바로 이 빨간 상어 조형물 ~

입구로 들어서자 마자 있어요

이런걸 만들어서 달아 놓은게

대단하더라고요 ~

 

압도적이였어요 ~

 

 

♥오사카 자유여행♥헵파이브/관람차♥

 

드디어 시승을 합니다 !

관람차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건물위에 있기 때문에

진짜 높더라고요

 

그래서 일까요

야경을 찍는 저 말고는

모두 손잡이를 잡고

밖을 보지 못한채

긴장감이 흐르는 시간속에

있게 된 것입니다 !

 

 

♥오사카 자유여행♥헵파이브/관람차♥

 

겁이 나는 높이 였어요

하지만 야경 보려고 탔는데

저는 떨리는 손으로 사진을 찍으며

건물 옥상 구경 많이 했습니다

 

우리 신랑 겁쟁이 인거

이 날 처음 알았네요

ㅋㅋㅋ

 

 

 

♥오사카 자유여행♥헵파이브/관람차♥

 

도시의 조명들이 반짝반짝 빛나더라고요

무섭지만 희열이 느껴지는

ㅋㅋㅋ

 

도시의 야경이

참으로 멋집니다 ~

 

 

♥오사카 자유여행♥헵파이브/관람차♥

 

이게 젤 잘나온 사진이더라고요

손을 떨어서

다 사진이 흔들렸어요 ....

 

건물 옥상에서

포크레인이 작업중이더라고요

어떻게 올라가서 작업을 하는 걸까 라는

호기심 발동

ㅋㅋㅋ

 

 

♥오사카 자유여행♥헵파이브/관람차♥

 

한바퀴 돌고 기념 사진 하나 찍었네요

무섭고도 재밌는 경험

온가족이 덜덜 떠는 모습이

왜그리 재밌던지 ~

 

이렇게 좋은 추억을 하나 남겼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