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산동부시장 맛있게 먹는 날 2호점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요즘 날씨도 좋고 단풍도 예쁘게 물들어 가고 있어서 너무 좋네요^^
짧지만 아름다운 가을 놓치지 마시고 눈에 가득 담아보시기 바래요~




서산동부시장 맛있게 먹는 날 2호점

오늘은 바다를 보러 훌쩍 떠났다가 맛있게 점심을 해결했던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서산 동부시장에 있는 맛있게 먹는 날 2호점입니다~
맛있게 먹는 날은 본점, 2호점, 막내네가 있습니다 ㅋㅋㅋ
저희는 2호점에서 식사를 했어요~

이곳은 아나고(붕장어)볶음이 특이한 메뉴이고 해물탕도 유명하고 쭈꾸미도 유명합니다

저희부부는 이날 추천받은 쭈꾸미볶음을 먹었어요~

일하시는 분 말로는 봄쭈꾸미는 알 먹는 맛이고 가을 쭈꾸미는 부드러운 맛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서산동부시장 맛있게 먹는 날 2호점

반찬은 이렇게 나오고 나중에 김과 어리굴젓이 추가로 나왔답니다
오이지무침과 김, 어리굴젓 너무 맛있었어요~

서산동부시장 맛있게 먹는 날 2호점

1차 조리를 한 쭈꾸미볶음이 나옵니다
그럼 머리와 다리를 먹기 좋게 잘라주시고 한번 더 끓인 후 먹게 하더라고요~

양이 푸짐하지요!!

서산동부시장 맛있게 먹는 날 2호점

쭈꾸미가 익어가는 시간 동안 어리굴젓에 밥을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김도 맛있어서 서산동부시장에서 구워파는 김을 샀답니다!!

서산동부시장 맛있게 먹는 날 2호점

쭈꾸미볶음은 자극적이지 않고 쭈꾸미가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이곳 맛집입니다!!
계속 감탄하며 다 먹었어요~
나중에 볶음밥으로 마무리했는데 사진이 없네요~

서산 동부시장에 가시면 꼭 꼭 가보세요!!
진짜 추천드려요~

가격은 계속 변동인데 쭈꾸미볶음, 공기밥 하나, 볶음밥하나, 음료수 하나해서 55000원입니다~

근데 가격만큼 후회없는 맛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