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다반사

이사했습니다!

goodgood 2022. 10. 2. 09:58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다들 즐거운 휴일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지난 금요일 이사를 했습니다😆

저는 살면서 이렇게 자주 이사를 하며 살거라는 생각을 해보지 못했습니다
어릴때부터 결혼 전까지도 이사를 자주 해보지 않아서인지 2년에 한번 때로는 더 짧은 기간에 이사를 다니는 지금의 삶이 낯설고 어색합니다

전셋집에 살때는 계약 기간도 있고 집에 문제도 있으니 그러려니 하고 이사를 다녔지만 집을 샀을때는 이제 정말 이사는 끝이라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그것도 오산이였지요😱
집을 사고 2년만에 이사했고 다른 집을 산지 1년만에 다시 이사를 했습니다😭




출처: 픽사베이



이유는 복합적이지만 앞으로 신랑은 한번 더 이사를 한뒤 정착한다고 하네요...🤣

이사의 장점을 나름 생각해 보면 수시로 짐을 정리해서 좋고 (제가 안쓰는 건 과감하게 버리고 좋은 것들은 나눔을 한답니다^^) 새로운 집에서 질릴 틈 없이 지낸다는 것이죠 ㅋㅋㅋ

단점이라 한다면 이사를 앞두고 신경이 많이 쓰인다는 것! 이사가 잘 마쳐질때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어요~

이번 이사는 큰 집에서 작은 집으로 오는거라 걱정이 많았는데 그래도 짐이 다 들어오고도 답답함 없이 지낼 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답니다~

아직 짐이 다 정리가 안되고 바닥 여기 저기 있지만 이사를 마치니 마음이 편안하고 좋습니다!

다들 즐거운 휴일 보내시고 새로운 한주도 즐거운 일 가득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