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럼&크림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저희 신랑은 직업 특성상 군마트나 px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가장 이득인점은 역시나 화장품인데요!
어는 순간부터 주변의 동료들이 알려주어서 본인 화장품 뿐 아니라 저와 양가 부모님까지 선물로 챙겨드리게 되었답니다😁

친정엄마, 시엄마 모두 화장품 선물에 대만족하셔서 너무 뿌듯해요~

이번에도 신랑이 저, 친정엄마, 시엄마 화장품을 선물해주었는데요~

이런 리뷰에 약하지만 소개해드릴게요!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럼&크림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럼&크림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럼&크림

저는 처음 들어보데요! 본에스티스라는 화장품입니다~
송윤아님이 모델이시고 제가 지금까지 받아본것중 최고가입니다~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럼&크림 세트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주름개선, 미백, 수분공급, 모공수축, 리프팅 효과까지 있다는데 ~
오래 써본건 아니라 확답을 못드리겠어요 ㅋㅋ
저는 건조한 피부라서 수분공급만 잘 되어도 좋답니다☺️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럼&크림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럼&크림

포장이나 케이스 자체가 럭셔리한 느낌이 있어서 양가 어머님은 만족하신듯 하고요~
저는 지금 며칠 사용해보았는데 생각보다 엄청 꾸덕하진 않더라고요~
일반 세럼과 크림의 재질정도구요
큰 트러블 없이 사용중입니다~
꾸준히 써보면 뭔가 효과가 있으리라 믿고 씁니다 ㅋㅋㅋ

럭셔리한 화장품을 선물해준 남편에게 감사하며 쓰려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