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참과 거짓을 알려주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사단은 어느시대인든지 인류가 구원을 받을 수 없도록 술수를 꾸미는 일을 합니다. 창세전, 에덴동산에서 아담과 하와가 하나님과 멀어진 이유도, 죽음을 당할 수밖에 없는 가련한 인생이 된 것도 이 때문입니다.



사단의 전략 – 거짓말

창세기 3장4~5절
뱀이 여자에게 이르되 너희가 결코 죽지 아니하리라 너희가 그것(선악과)을 먹는 날에는 너희 눈이 밝아 하나님과 같이 되어 선악을 알 줄을 하나님이 아심이니라
요한계시록 12장 9절
큰 용이 내어 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단이라고도 하는 온 천하를 꾀는 자라 땅으로 내어 쫓기니 그의 사자들도 저와 함께 내어 쫓기니라



옛적 에덴동산의 뱀은, 먹으면 죽게 하는 선악과 본연의 성질을 숨기고 오히려 그것을 먹으면 “하나님과 같이 된다.”는 말로 하와를 유혹했습니다. 뱀의 달콤한 속삭임에 넘어간 하와는 자신도 선악과를 먹고, 그것을 남편인 아담에게도 주었습니다. 결국 두 사람은 에덴동산에서 쫓겨나는 비극을 겪게 되었고, 동시에 그들에게 ‘죽음’이 찾아왔습니다. 930세에 죽게 된 아담을 시작으로 모든 후손들에게 죽음이 대물림 되었습니다. 그렇게 온 인류는 사망의 굴레에서 벗어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문제는 인류를 죽음으로 내몬 뱀이 이제는 큰 용이 되어 온 천하를 ‘속이는 일’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에덴동산에서는 선악과를 가지고 속이더니, 사도시대 이후에는 하나님의 교리를 변질시켜 버렸습니다. 하나님의 계명인 새 언약 절기들을 폐지하고 성경에 없는 가짜 예배인 일요일 예배, 십자가 숭배, 크리스마스 등 거짓 교리들을 만들어냈습니다. 기독교는 사단의 독주에 취해버렸고, 세상은 사단의 전략대로 온통 가짜 교리로 판치게 되었습니다.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 – 초대교회의 교리 회복


사단의 전략은 오래 지속되지 못했습니다. 재림 그리스도의 등장으로 진리의 빛이 드러났기 때문입니다. 재림 그리스도안상홍님께서는 일요일 예배와 크리스마스 등이 성경에 없는 거짓 교리라는 사실을 밝히셨고, 구원의 진리인 새 언약 유월절을 회복시켜주셨습니다. 이에 따라 새 언약의 진리를 지키는 교회, 즉 하나님의 교회가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참과 거짓을 알려주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하나님의 교회는 이천 년 전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을 그대로 고수하고 있습니다. 월간중앙은 루터의 종교개혁 500주년을 맞아 초대교회의 진리를 유일하게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를 심층취재하여 기획특집으로 실었습니다. 진정한 종교개혁은 믿음의 개혁과 함께 ‘진리의 개혁’이 있어야 한다는 내용입니다. 2017년에 발행된 <경기연감>에는 초대교회의 원형을 그대로 이어가는 곳으로 하나님의 교회가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유월절’로 희망의 소식 전한다

세계 175개국 7500여 지역에 설립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27일, 유월절 대성회를 거행한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신종 코…

sports.donga.com

 

요한1서 1장 3~6절
우리가 그의 계명을 지키면 이로써 우리가 저를 아는 줄로 알 것이요 저를 아노라 하고 그의 계명을 지키지 아니하는 자는 거짓말하는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있지 아니하되 ··· 저 안에 거한다 하는 자는 그의 행하시는 대로 자기도 행할지니라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는 하나님의 계명을 지킬 것입니다. 이제 인류는 에덴동산에서 일어났던 비극의 역사를 되풀이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구원을 방해하기 위해 덫을 놓은 사단의 전략 즉 거짓 교리에 속지 말고, 재림 그리스도께서 회복해주신 새 언약의 절기를 지켜야 합니다. 그리고 ‘구원’이라는 값진 결과를 얻어내는 우리가 되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