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편의 선물, 엠오엔씨 로얄허니 진생크림 & 로얄허니 진생수분크림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지난 한 주는 진짜 춥고 진짜 눈도 많이 오는 진짜 겨울날씨였습니다 ! 

작년 겨울은 정말 안 춥고 눈도 거의 안왔는데 올해는 완전 다르네요 ~ 

다들 감기 안걸리셨나요 ? 이제 이번주는 추위가 좀 누그러진다니 다행입니다 !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 

 


저는 남편에게 선물을 많이 받아보지 않았습니다 

사실 저도 한적이 없고 딱히 선물을 받고 싶다고도 생각은 안했어요 

어느날 뜬금없이 딸기케이크를 사온 날이 있었고 물어보지도 않고 모자를 사온날도 있었는데 

작년 마지막날 정말 뜬금없이 선물이라며 화장품을 사왔더라고요 

화장품은 상상도 해본적이 없는데 ... 정말 뜻밖이였어요 ㅋㅋㅋ 

 

 

남편의 선물, 엠오앤씨 로얄허니 진생크림 & 로얄허니 진생수분크림

 

 

사정을 나중에 알고 보니 직장 후배가 아내의 주문으로 군부대에서 저렴하게 화장품을 구입해서 쓰고 있는데 너무 좋다며 신랑에게 알려준거더라고요 

군인은 아니지만 관련 일을 하고 있어서 신랑도 출입과 구매가 가능하거든요 

그래서 후배가 추천해주는 제품을 사서 선물로 준거였어요 ~ 

총 세가지 제품을 사왔는데 참존제품은 아직 써보지 않아서 제가 써본 제품만 소개해드릴게요 ~ 

 

 

남편의 선물, 엠오애씨 로얄허니 진생크림 & 로얄허니 진생수분크림
남편의 선물, 엠오앤씨 로얄허니 진생크림 & 로얄허니 진생수분크림
남편의 선물, 엠오앤씨 로얄허니 진생크림 & 로얄허니 진생수분크림

 

 

제가 요즘 수분크림을 발라도 얼굴에 하얗게 뜨고 몹시 건조한 상태였거든요 

평상시에 페이스오일을 섞어 쓰는데 이번에는 화장도 잘 안하고 밖에도 잘 안나가고 마스크도 쓰니까 신경을 안써서

피부가 더 엉망이 된 상태였습니다 

그러다가 남편이 선물해준 화장품 중에 제일 비싼거라고 했던 걸 꺼내서 썼는데 너무 좋은 거예요 

그 제품이 엠오앤씨 로얄허니 진생크림입니다 

시중에서는 12만원 가까이 하는 제품인데요 신랑을 저렴하게 구매했다고 하네요 ~

가격은 안알려줘서 그냥 넘어갔어요 ㅋㅋㅋ 저를 생각해서 사줬다는게 감동이라서 ~ 

그리고 비싼거라고 하도 강조를 하길래 비싸게 준거라 생각하고 말았어요 ~ 

보기에도 꾸덕꾸덕해보이는 재질인데 쉽게 생각해서 영양크림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처음 바른 날 입 주변이 너무 상태가 안좋아서 바르고 잤는데 싹 가라 앉는 거예요 

그리고 지난 주 내내 춥고 건조했는데 계속 바르니 건조함이 완전 사라지더라고요 

그래서 올 겨울에는 이 제품으로 피부관리를 하면 되겠다 싶더라고요 

실제로 평점도 엄청 좋은 제품이더라고요 ! 

 

 

남편의 선물, 엠오앤씨 로얄허니 진생크림 & 로얄허니 진생수분크림
남편의 선물, 엠오앤씨 로얄허니 진생크림 & 로얄허니 진생수분크림
남편의 선물, 엠오앤씨 로얄허니 진생크림 & 로얄허니 진생수분크림

 

 

그렇게 로얄허니 진생크림을 잘 쓰고 있는데 남편이 그게 좋았는지 이번에 양가 어머님도 사드리자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어제 몇개 구입해서 왔는데 이번에는 새로운 제품을 사왔더라고요 

기존에는 그냥 크림이였다면 이번에는 수분크림이였습니다 

로얄허니 진생크림은 노란색, 로얄허니 진생수분크림은 핑크색이예요 ~ 

그래서 어제 개봉해서 사용해봤는데 투명한 재질에 쫀득한 느낌이 나더라고요 

향도 너무 좋고 발림성도 좋고 피부가 반질반질 광이 나더라고요 ~ 

겨울에는 로얄허니 진생크림으로, 다른 계절은 로얄허니 진생수분크림을 사용하면 좋겠더라고요 ~ 

남편 덕분에 이렇게 좋은 화장품도 써보고 ㅋㅋㅋ 행복합니다 !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겨울 옥천의 모습  (19) 2021.01.24
친구의 선물 (문구, 학용품, 메모지)  (22) 2021.01.18
한삼인 주머니 속 홍삼정스틱  (16) 2020.12.21
한옥카페 헤이믈(세종 고운동)  (15) 2020.12.06
반숙으로 삶기 성공 !  (15) 2020.11.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