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수여행 10탄, 이순신 마리나 요트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제가 여수 휴가 사진을 쭉 업로드 하면서 바다사진 멋진 사진 많이 보여달라고 하시더라고요 !

오늘은 거의 그 정접이라 할 수 있는 이야기 인데요 !

바로바로 여수바다에서 요트를 타며 찍었던 선셋 & 야경 사진입니다 ~ 

이번에는 한강때와는 다르게 일부러 맨 앞에 앉아서 깔끔하게 사진을 찍었답니다 ! 

저는 배 타는게 체질에 맞는거 같아요 너무 재밌어요 !! 

저희 신랑은 ... 무서워했지만요 ㅋㅋㅋㅋ 

 

여수여행 10탄, 이순신 마리나 요트
여수여행 10탄, 이순신 마리나 요트
여수여행 10탄, 이순신 마리나 요트
여수여행 10탄, 이순신 마리나 요트

 

미리 인터넷에서 예매를 한 후에 승선했고요 !

예매 후에도 전화를 한번 더 하셔서 자세한 예약 일정을 말씀 해야 했습니다 ~ 

승선날짜, 시간, 인원 수는 전화로 한번 더 해달라고 인터넷에 올라와 있더라고요 ~

이날은 저희 부부, 커플 한쌍, 그리고 여자 손님 한분, 직원 두분이 요트를 타게 되었답니다 ~ 

웅천 요트 선착장에는 선착장도 많고 요트도 많고 해서 미리 전화로 승선할 곳을 파악해 두시면 좋습니다 ! 

저희는 저녁 7시 30분에 승선해서 한시간을 운행하는 코스였고요 

선셋과 야경을 동시에 볼 수 있는 시간대였답니다 ~ 

지금부터는 그냥 쭉 ~ 사진으로 구경하세요 ~ 

 

 

여수여행 10탄, 이순신 마리나 요트
여수여행 10탄, 이순신 마리나 요트
여수여행 10탄, 이순신 마리나 요트
여수여행 10탄, 이순신 마리나 요트
여수여행 10탄, 이순신 마리나 요트
여수여행 10탄, 이순신 마리나 요트
여수여행 10탄, 이순신 마리나 요트
여수여행 10탄, 이순신 마리나 요트
여수여행 10탄, 이순신 마리나 요트
여수여행 10탄, 이순신 마리나 요트
여수여행 10탄, 이순신 마리나 요트
여수여행 10탄, 이순신 마리나 요트
여수여행 10탄, 이순신 마리나 요트

 

전날 묵었던 디오션 호텔과 리조트가 보입니다 ~ 

전날에는 숙소에서 바다를 바라 보았는데 다음 날에는 바다에서 전날 숙소를 바라보게 되었습니다 ~ 

 

여수여행 10탄, 이순신 마리나 요트
여수여행 10탄, 이순신 마리나 요트
여수여행 10탄, 이순신 마리나 요트
여수여행 10탄, 이순신 마리나 요트

 

여수 바다 구경 잘 하셨는지 모르겠네요 ~ 

여수 밤바다네요 ㅋㅋㅋ

파도가 높지 않고 잔잔한 여름밤이라서 너무 좋았고 시원한 바다 바람을 맞아서 좋았고 

진짜 휴가 전까지 바다가 너무너무 보고 싶어서 이웃님들 블로그에서만 구경했었는데 

이번 휴가는 바다는 원 없이 보는 즐거운 휴가였답니다 ! 

한강과는 또 다른 매력의 요트 투어였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