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n korea

여수여행 8탄, 소노캄호텔

goodgood 2020. 9. 30. 10:55

여수여행 8탄, 소노캄호텔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지금 계속 계속 여수 여름휴가 이야기를 써내려가고 있는데요 ! 재밌게 보고 계신지 모르겠어요 ~

여수에 살았지만 지금은 여수가 낯설기만한 저의 이야기 이제 얼마 안남았으니 재밌게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ㅋㅋㅋ 

 


오늘은 저희가 묵었던 5성급 호텔 소노캄 호텔을 소개해드립니다 ! 

신혼여행 가지 전날 인천에서 묵었던 숙소 다음으로 이렇게 좋은 호텔에 묵은 건 처음이예요 ㅋㅋㅋ 

근데 사실 다른 곳들도 숙소값은 만만치 않아서 하루는 호강을 해보자 하고 가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역시나 좋긴 좋더라고요 !! 

 

여수여행 8탄, 소노캄호텔

 

여수 오동도 입구쪽에 좋은 호텔들이 많이 지어져서 오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유탑마리나, 베네치아와 더불어 제일 좋은 호텔에 속하는 소노캄 호텔입니다 ~ 

입구부터 아주 좋더라고요 ㅋㅋㅋ 1층 카페에서 맛있는 케이크도 많이 팔고 ㅜㅜ 먹지는 못했지만요 ~ 

사람도 굉장히 많았습니다 ~ 다들 저희처럼 호강하시려고 오셨나봐요 ㅋㅋㅋ

 

여수여행 8탄, 소노캄호텔

엘레베이터를 타고 숙소층에 도착했는데 여기도 참으로 멋있죠 ㅋㅋ 

역시 좋은 숙소는 다르긴 다르더라고요 ㅋㅋㅋ 

 

여수여행 8탄, 소노캄호텔

 

자 호텔키를 받아 입장했으니 먼저는 시원한 호텔 뷰부터 보여드릴게요 ㅋㅋㅋ 

 

여수여행 8탄, 소노캄호텔

여기가 호텔로 들어오는 입구가 보이는 방향입니다 케이블카를 타는 곳도 보이고 오동도 주차장도 보입니다 

사진 왼쪽편으로 가면 오동도 입구가 나옵니다 ~ 

 

여수여행 8탄, 소노캄호텔
여수여행 8탄, 소노캄호텔
여수여행 8탄, 소노캄호텔
여수여행 8탄, 소노캄호텔
여수여행 8탄, 소노캄호텔

침대 바로 옆으로 보이는 시원한 바다뷰입니다 ! 

뷰 제일 좋은 방으로 주셔서 너무 좋더라고요 ~ 

사진에 보이는 배는 여수해양경찰 배입니다 ~ 

그리고 크게 보이는 두개의 호텔이 유탑마리나와 베네치아 호텔입니다 ~ 

유탑마리나는 자체 풀장이 있어서 바다를 보면서 수영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답니다 ~ 

다음으로는 방을 구경시켜드릴게요 ~ 

 

여수여행 8탄, 소노캄호텔
여수여행 8탄, 소노캄호텔
여수여행 8탄, 소노캄호텔
여수여행 8탄, 소노캄호텔
여수여행 8탄, 소노캄호텔
여수여행 8탄, 소노캄호텔
여수여행 8탄, 소노캄호텔
여수여행 8탄, 소노캄호텔

 

숙소 여기저기 마구마구 사진을 찍어 남겼네요 ~ 

블라인드를 치우면 욕실이 보이는 조금 부끄러운 구조이지만 블라인드가 걷어지지 않아서 상관없을 거 같아요 ㅋㅋ

다른 것은 유료인데 물과 커피는 공짜여서 그것만 마셨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캡슐커피가 방에 있으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 

방도 넓고 깨끗하고 침대도 푹신푹신 좋고 바다도 실컷보고 너무 좋은 숙소였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