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수여행 7탄 여수 굿즈샵 '여행집'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다들 내일부터 시작되는 명절 연휴 잘 준비하고 계신가요 ?

올해는 고향 방문도 어렵지 않을까 싶은데요ㅜㅜ

이번 명절 건강하게 잘보내시고 가족들과도 잘 소통하는 명절이 되시기 바랍니다 !! 

 


여수를 떠난지 10년 정도 되는거 같은데요 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고 했던가요 ~ 이제 저에게는 낯설어진 여수입니다 !

이제는 관광도시가 되어서 기념품 샵도 제법 있더라고요 ~ 

너무 비싼건 구매하지 못했지만 숙소 가는 길에 굿즈샵을 발견하게 잠깐 구경하고 기념품도 구매했답니다 ! 

 

www.upkorea.net/news/articleView.html?idxno=770019#07Pk

 

여수 굿즈샵 / 여수 기념품 가게 ‘여행집’ 남은진 대표, “관광객들이 진짜 여수를 느낄 수 있�

여수 굿즈샵 / 여수 기념품 가게 ‘여행집’ 남은진 대표와의 인터뷰! 여수 굿즈샵 / 여수 기념품 가게 ‘여행집’은 지역의 공방하는 청년들과 함께 상생의 방안을 통해 발전해나가는 편집샵이

www.upkorea.net

여수여행 7탄 여수 굿즈샵 '여행집'

 

내부 사진을 찍지 못해서 자세하게 소개는 어려울거 같고 ㅜㅜ 그냥 제가 사온 기념품만 구경시켜 드릴게요 ~ 

 

여수여행 7탄 여수 굿즈샵 '여행집'

 

원래는 예쁜 양초를 사오려고 하다가 ! 신랑이 아기자기 예쁘다며 진열한 그대로 사자고 해서 위에 사진 처럼 구매하게 되었어요 ~ 의자, 모래가 든 작은 병, 산호까지 해서 만원대에 구매했던거 같아요 ~ 

비싸다고 하면 비싸지만 따로 이것저것 사는 가격이나 이거나 비슷해서 그대로 사와서 진열했습니다 ~

볼때마다 귀여워요 ㅋㅋㅋ 저희 부부가 행복하니 그만한 가치가 있는거죠 ㅋㅋㅋㅋ

 

여수여행 7탄 여수 굿즈샵 '여행집'

 

그리고 저는 원래 엽서 사는 걸 엄청 좋아해요 ;;; ㅋㅋㅋㅋㅋ 그래서 여수를 상징하는 그림이 담긴 엽서를 구매했습니다 ~ 

하멜등대, 오동도, 동백꽃, 돌산대요 ! 모두 여수하면 떠오르는 것들이죠 ~ 스티커는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거구요 ~ 

지금은 현관문에 신랑이 예쁘게 자석으로 고정해서 꾸며 놓았답니다 ! 

파우치나 더 예쁜 상품들도 호텔 기념품 샵에서 발견했는데 너무 비싸서 엄두가 안나고 저한테는 딱 이정도가 적당한거 같아요 !

여행가시게 되면 구경 한번 가보세요 ~ 그것만으로도 재밌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