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스트코 디저트 트리플 치즈 타르트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뭔가 장마가 끝날 듯 끝나지 않는 여름날입니다 ~ 그래서 그런지 왠지 기분도 다운되고 아픈 곳도 생기네요 ㅋㅋ 

여러분 남은 장마기간 건강하게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디저트는 코스트코에서 판매중인 트리플 치즈 타르트입니다 ! 

비쥬얼을 보자 저와 신랑이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고 사서 돌아왔지요 ! 

 

코스트코 디저트 트리플 치즈 타르트

 

망고, 자몽, 키위 세가지 타르트가 두개씩 들어 있습니다 

가격이 참 비싸지요 ㅋㅋㅋ 사실 타르트가 그렇게 싼건 아니니 비싼게 아닐 수도 있지만 

오래두고 먹지 않고 다 먹어버리는 저희 부부에게는 사치라고 할까요 ㅋㅋㅋ 

 

코스트코 디저트 트리플 치즈 타르트

 

이런 비쥬얼을 보고 어떻게 안살수가 있을까요 !! 

저는 자몽을 엄청 좋아해서 자몽 치즈 타르트가 눈에 쏙 들어왔고 저희 신랑은 망고를 좋아해서 취향저격입니다 ~ 

비쥬얼적으로 그린키위가 보기 좋지만 저는 골드키위를 좋아해요 ㅋㅋㅋ 

 

 

코스트코 디저트 트리플 치즈 타르트
코스트코 디저트 트리플 치즈 타르트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자몽치즈타르트부터 먹어보았습니다 ~ 

자몽을 드신 분들은 알겠지만 자몽을 이렇게 예쁘게 껍질 벗기는게 진짜 어렵거든요 

색도 예쁘고 맛도 너무 맛있었어요 ! 

달달하면서 새콤하면서 진한 치즈크림 맛까지 ! 

 

그린키위도 새콤한 맛이 들어가니 훨씬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 

사오자마자 자몽과 키위를 먹어치우고 양심상 망고는 다음날 먹었는데요 ~ 

망고을 빨리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ㅋㅋㅋㅋ 

후숙된 맛이 나더라고요 ㅋㅋㅋ 

 

코스트코 가신다면 추천할만한 디저트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