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어요

처음 먹어 본 신비 복숭아 ~

goodgood 2020. 6. 29. 19:47

처음 먹어 본 신비 복숭아 ~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저는 과일은 다 ~ 좋아하는데요 ! 여름에 참외, 수박, 복숭아는 꼭 챙겨 먹는 과일입니다 ~ 

복숭아는 아직 이른 시기인데요 이런 시기에 나오는 복숭아가 있었으니

비싸서 먹어보지 못하고 잠깐 나와서 먹어보지 못한 신비 복숭아 ! 

올해는 처음으로 맛을 보게 되었습니다 ~ 

11번가에서 상품성이 떨어지는 작은 신비복숭아를 예약 주문해서 먹는게 있었거든요 ! 

주문하고 1-2주정도 뒤에 신비복숭아를 먹어 볼 수 있었어요 ~ 

 

처음 먹어 본 신비 복숭아 ~

 

뭔가 작은 사과 같기도 하고 작은 자두같기도한 비쥬얼 ~ 

신비복숭아는 겉은 천도복숭아인데 속이 하얀 백도의 맛이 나는 복숭아입니다 ~ 

복숭아 털에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은 천도복숭아나 신비복숭아를 드시면 좋겠지요 ! 

뭔가 신기했어요 ㅋㅋㅋ 정말 속이 하얗고 백도 맛이 나더라고요 ㅋㅋㅋ 

좀더 크고 잘 익은 걸 먹고 싶은데 넘 비싸서 엄두가 안나네요 ㅋㅋㅋ 

먹어본 경험으로 만족하려고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