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은 초복에 뭘 드셨나요 ? 저는 초계국수와 닭개장입니다 ~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여러분 지난 초복 잘 보내셨나요 ! 초복이라고 확실히 덥고 해도 쨍쨍하더라고요 ~ 

초복이 되면 진짜 여름의 시작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 말복까지 건강하게 여름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 

 


 

초복하면 여러가지 음식이 생각나는데요 ~ 대표적으로 닭요리가 생각나지요 ~ 

삼계탕이나 백숙, 요즘에는 치킨으로도 많이 먹지요 ! 

저희 부부는 좀더 시원한 음식으로 초복을 보냈는데요 ~ 

바로 초계국수와 닭개장입니다 ~ 

 

 

 

 

여러분은 초복에 뭘 드셨나요 ? 저는 초계국수와 닭개장입니다 ~

 

총 3가지 메뉴를 시켰는데 ~ 하나는 초계국수, 하나는 초계비빔국수, 마지막으로 닭개장입니다 ~ 

첫번째 메뉴 초계비빔국수였는데요 ! 

진짜 비빔냉면 못지 않게 너무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 

저랑 신랑 모두가 반해버린 맛 ! 또 먹고 싶어지네요 ~ 

 

여러분은 초복에 뭘 드셨나요 ? 저는 초계국수와 닭개장입니다 ~

 

두번째 메뉴는 초계국수입니다 ~ 얼음이 동동 떠있지요 ?

먹으면 진짜 너무너무너무 차가워요 ! 이건 땡볕에 일하다 먹으면 꿀맛일듯요 ~ 

맛은 있었으나 너무 차가워서 먹는데 힘들었답니다 ~ 

 

여러분은 초복에 뭘 드셨나요 ? 저는 초계국수와 닭개장입니다 ~

 

마지막 메뉴는 이열치열 닭개장입니다 ! 저는 닭개장을 좋아해요 ~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 그냥 육개장보다 더 맛있는거 같아요 ~ 

건더기도 많고 닭고기도 많고 밥말아 뚝딱 먹었습니다 ~ 

 

아직 장마가 끝나지 않아서 여름다운 느낌이 덜하지만 ! 올 여름도 다들 맛있는 음식 드시고 건강하게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