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심 앵그리 짜파구리 먹었어요 ~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짜파구리를 비롯해서 다른 종류의 라면을 섞어서 먹는 레시피가 정말 유행을 많이 했죠

짜파구리가 그 중에 단연 1등이라고 할 수 있는데 영화 기생충덕분에 다시한번 짜파구리가 인기를 누렸죠 !

근데 저는 ㅋㅋㅋ 짜파구리 처음 먹어봐요 ㅋㅋㅋㅋ 섞어 먹는거 별로 안좋아해서 ㅋㅋㅋㅋ 

근데 아예 섞어서 컵라면으로 나오더라고요 ! 호기심에 구입해서 먹어봤어요 ~ 

 

농심 앵그리 짜파구리 먹었어요 ~
농심 앵그리 짜파구리 먹었어요 ~

 

사실 짜파구리 맛도 궁금했지만 컵라면 비쥬얼이 너무 귀엽고 먹어보고 싶었답니다 ! 

너구리 눈에서 불꽃이 ㅋㅋㅋ 그만큼 매운맛을 강조한거겠죠 ! 

면과 짜파구리 조미유, 분말스프가 들어 있습니다 ~ 조미유가 빨간거 보니 거기서 매운맛을 내는 거 같아요 ~ 

 

 

농심 앵그리 짜파구리 먹었어요 ~

봉지라면으로 짜파구리 먹을때도 비율이 중요하듯 처음 먹어보는 저에게는 조리법이 가장 중요했죠 ! 

분말 스프와 조미유를 뺀 이후 먼저 끓는 물을 넣고 전자렌지를 돌려야 해요 그러고 나서 스프와 조미유를 넣고 비벼먹는 거더라고요 

물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고요 ! 

맛이 있을지 진짜 궁금했어요 ~ 

 

농심 앵그리 짜파구리 먹었어요 ~

 

보세요 ~ 물 진짜 많이 들어가죠 ? 면이 푹 잠기고도 남습니다 

너무 물이 많아서 걱정이였어요 선까지 넣은 거지만요 ~ 

그래도 레시피대로 해야죠 ! ㅋㅋㅋㅋ

 

농심 앵그리 짜파구리 먹었어요 ~

레시피대로 완성한 짜파구리 비쥬얼입니다 ~ 

나쁘지 않죠 ? ㅋㅋㅋㅋㅋ 너구리 모양 어묵이 키포인트인데 바로 안보여서 막 찾아 올려놓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보기에는 일반적인 짜파게티같지만 확실히 다른 맛이더라고요 

짜파구리를 안 먹어봐서 비교할 수 없지만 전 이 맛이 짜파구리구나 했어요 ㅋㅋㅋ

그리고 매워요 ㅋㅋㅋ 맵다 느낄 정도로 맵습니다 ~ 

근데 사람마다 매움을 느끼는 강도가 다르니 직접 드셔보시는게 제일 좋지요 ~

어쨌든 짜파구리 먹어봐서 뭔가 개운한 기분이였어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