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브랜드 비빔 쫄면 가성비 좋아요 ~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어느순간 노브랜드 제품을 엄청 소개하게 되는데요 ~ 한동안 거기서만 장을 봐서 ㅋㅋㅋㅋ 

비빔 냉면 다음은 비빔 쫄면입니다 ㅋㅋㅋ 

 

 

노브랜드 비빔 쫄면 가성비 좋아요 ~
노브랜드 비빔 쫄면 가성비 좋아요 ~

 

가격은 2천원대였어요 ~ 상당히 저렴한 가격대였습니다 ! 

쫄면과 소스가 들어 있는 심플한 구성이지만 원래 다른건 추가적으로 개인이 넣어 먹으면 되니깐요 ! 

쫄면 소스에는 순창 고추장이 들어 있다고 하는군요 ! 

 

노브랜드 비빔 쫄면 가성비 좋아요 ~

 

뭔가 엄청 먹음직스런 비쥬얼을 보여드려야 하는데 급하게 비벼놓고 찍어요 ㅜㅜ 

따로 넣을 야채가 마땅치 않아서 당근과 사과를 채 썰어 넣어 먹었습니다 ~ 

이것도 소스맛이 저희 부부 입맛에 딱입니다 ~ 새콤 달콤 매콤 ! 

저는 가성비 좋고 맛도 좋고 만족했어요 ~ 

콩나물이나 야채 간단하게 같이 사셔서 드시면 맛있을거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