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종 성실밥집 ! 달달목살구이정식 & 매콤돼지 쌈 정식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다들 휴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

저희 집은 시원한 편이라서 잘 몰랐는데 외출을 하면 더운 날씨더라고요 ! 

그래도 장마가 시작하면 계속 우충충 할줄 알았는데 햇볕도 나고 비도 오고 해서 좋은거 같습니다 ~ 

마스크 잘 착용하고 햇볕쐬면서 비타민D를 생성하면 좋을 휴일이네요 ㅋㅋㅋ 

 


오늘은 재난지원금으로 사 먹었던 메뉴를 소개해드립니다 ~ 

이때 완전 자주 시켜 먹어서 ㅋㅋㅋ 거의 먹는 걸로만 다 써버렸어요 ~ 

의외로 치킨이나 그런건 잘 안먹게 되고 밥이 먹고 싶더라고요 ~ 

밥이 제일 안질리니까요 !! 

엘레베이터에 붙여놓은 전단지를 보고 시켜 먹은 곳이 성실밥집이라는 곳입니다 ! 

때마침 고기가 먹고 싶었던 터라 고기를 먹을 수 있는 메뉴로 주문했습니다 ~ 

 

 

세종 성실밥집 ! 달달목살구이정식 & 매콤돼지 쌈 정식 

 

저희 부부가 시킨 메뉴는 달달목살구이정식 11000원매콤돼지 쌈 정식 8500원, 두가지 메뉴입니다 ~ 

신랑은 고기도 빨갛게 볶아야 좋아해서 제가 더 비싼 메뉴였지만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 

고기도 먹을 수 있고 쌈도 있어서 너무 간편하고 좋은거 같아요 !! 

 

 

세종 성실밥집 ! 달달목살구이정식 & 매콤돼지 쌈 정식 

 

쌈이 개인 쌈으로 하나씩 포장되어 있었어요 ~ 상추와 깻잎과 양배추 데친게 들어 있었어요 ~ 

쌈이 많지 않지만 적은 편도 아닌거 같아요 ~ 딱 1인용 쌈이예요 ~ 

그리고 미역국과 쌈장도 준비해서 보내주셨어요 ~ 

 

세종 성실밥집 ! 달달목살구이정식 & 매콤돼지 쌈 정식 

 

제가 먹은 달달목살구이정식입니다 ~ 밑반찬도 맛있고 고기도 맛있었어요 ~ 

남자분들이 드시기에는 양이 적을 거 같고 여자분들한테는 적당할거 같아요 ~ 

간편하게 고기를 먹고 치우고 싶을때 딱인 메뉴입니다 ~ 

 

 

세종 성실밥집 ! 달달목살구이정식 & 매콤돼지 쌈 정식 

 

신랑이 주문한 매콤돼지 쌈 정식입니다 ~ 양이 좀 적어서 이 뒤로 다른걸 더 먹은거 같긴 해요 ~ 

그래도 맛은 좋았다고 합니다 ! 이곳에 점심때 손님이 참 많다고 들었어요 ~ 

점심 메뉴로 먹기에 좋은 메뉴들로 구성된거 같아요 ~ 

밥이 먹고 싶을때 ~ 고기가 먹고 싶을때 ~ 쌈도 있고 국도 있고 밑반찬도 함께 먹을 수 있어 추천입니다 ! 

단 양이 많지 않다는거 참고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