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종 고운동 홍익돈까스, 토마토스파게티 & 홍익돈까스 & 쉬림프볼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다들 휴일 잘 보내셨나요 ! 

저는 하루가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어요 ~ 너무 순삭입니다 ! 

오늘은 일년 중 낮의 길이가 가장 긴 하지였는데요 ! 해도 늦게 지고 날도 참 더웠네요 ~ 

다들 건강 잘 챙기시고 마스크와 손씻기도 꼭 해요 !! 

 


지금은 다 사라지고 없지만 ㅋㅋ 재난지원금으로 맛있는 외식을 꾸준히 했는데요 ! 

그 중에 홍익돈까스도 있었어요 ~ 양도 푸짐하고 경양식 먹는 느낌 너무 좋아요 ! 

늘 시키는 메뉴긴 한데요 돈가스 하나, 스파게티 하나, 사이드 하나입니다 ~ 

메인은 홍익돈까스(왕돈까스), 토마토 스파게티구요 사이드로 쉬림프볼을 시켰습니다 ~ 

 

세종 고운동 홍익돈까스, 토마토스파게티 & 홍익돈까스 & 쉬림프볼

 

포장을 해올때 가장 좋은게 돈까스를 잘라서 두개로 나눠서 포장해주시는거예요 

먹기 편하고 남기더라도 보관이 편해서 너무 좋습니다 ! 

사진으로 보니 진짜 푸짐하네요 ! 

센스있게 돈까스 소스 넉넉하게 주시고 쉬림프볼 찍어먹는 소스도 따로 주세요 ~ 

그리고 여기 깍두기 너무 맛있어요 !! 

 

세종 고운동 홍익돈까스, 토마토스파게티 & 홍익돈까스 & 쉬림프볼

 

원래는 해물 토마토 스파게티를 시키려고 했는데 저도 모르게 그냥 토마토 스파게티를 시켰네요 ㅋㅋㅋ 

치즈가 올라가서 넘 맛있었어요 ~ 이것도 만족합니다 ! 양도 푸짐하고요 ~ 

 

세종 고운동 홍익돈까스, 토마토스파게티 & 홍익돈까스 & 쉬림프볼

 

홍익돈까스도 진짜 양이 푸짐해요 ! 왠만한 곳 2인분은 되는거 같아요 ! 

진짜 다 먹고 나면 배가 너무 불러요 ~ 얇지만 푸짐합니다 ! 

 

세종 고운동 홍익돈까스, 토마토스파게티 & 홍익돈까스 & 쉬림프볼

 

새우를 좋아하는 저와 신랑이 애정하는 사이드 메뉴 쉬림프볼 ! 바삭하고 맛있어요 ~ 

사이좋게 3개씩 나눠 먹었습니다 ㅋㅋㅋ 

역시 먹는게 남는거라고 ~ 맛있는거 먹는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 

여러분도 맛있는거 드시면서 휴일 잘 마무리 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