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고터, 파미에스테이션 카리(kari)에서 오랜만에 인도커리를 맛보다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지난주 기나긴 연휴 잘 보내셨나요 ?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 

코로나가 아직 완전히 끝나지 않아서 긴장을 늦추면 안되지만 서로 생활방역을 잘 하면서 가족간에도 사랑을 많이 나누는 5월 한달이 되면 좋겠습니다 ! 

 

오늘은 오랜만에 서울에 가서 오랜만에 먹은 인도커리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서울은 사람도 많고 해서 마스크 좋은걸로 열심히 쓰고 다니고 ( 엄청 더웠는데 ㅜㅜ) 손소독도 엄청 열심히 했어요 ! 

그래도 오랜만에 가서 맛있는 걸 먹고 오니 기분이 좋았답니다 ~ 

 

 

강남고터, 파미에스테이션 카리(kari)에서 오랜만에 인도커리를 맛보다
강남고터, 파미에스테이션 카리(kari)에서 오랜만에 인도커리를 맛보다

 

저희 부부가 인도커리를 맛본 곳은 파미에스테이션에 새롭게 오픈한 카리라는 곳입니다 ! 

인도커리를 먹어본지가 4년은 족히 넘은거 같아요 ! 저는 좋아하는데 다른 분들의 취향에 맞을지 고민되어 안가게 되기도 하고 ~ 가격적으로 부담이 되는 경우도 있어서 그런지 오래 되었네요 ~ 

작년 여름에 신랑과 태국음식 먹으러 갔다가 신랑이 질겁을 해서 ;;;; 인도커리도 어떨까 싶어 조금 망설여졌는데 ! 그래도 도전했어요 ~ 넘 먹고 싶었거든요 ! 

 

강남고터, 파미에스테이션 카리(kari)에서 오랜만에 인도커리를 맛보다
강남고터, 파미에스테이션 카리(kari)에서 오랜만에 인도커리를 맛보다

 

점심 먹으러 들어갔는데 이미 점심시간이 끝나갈 시간이라 한산하더라고요 ~

그래도 식사하는 테이블이 꽤 있었습니다 ! 인테리어는 깔끔했는데 식기들이 역시나 인도의 느낌이 물씬 나더라고요 ! 

원래는 음료를 시키고 커리 하나에 난을 많이 먹을까 싶었는데 직원분이 적극적으로 추천하셔서 2인 세트메뉴로 주문을 했습니다 ~ 

가격은 42000원 ! 가격이 무지 비싸죠 ㅜㅜ ㅋㅋㅋ 남편이 아주 큰 맘을 먹어줬어요 ㅋㅋㅋ 

메뉴는 사진과 함께 하나하나 설명해드릴게요 ~ 

 

강남고터, 파미에스테이션 카리(kari)에서 오랜만에 인도커리를 맛보다

 

음료는 라씨로 주문했습니다 ~ 쉽게 마시는 요거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제가 워낙 라씨를 좋아해서 !! 

신랑은 망고라씨, 저는 플레인 라씨를 먹었습니다 ~ 예전에 먹었던거랑 좀 다르긴 한데 일반적은 요거트랑 다르지 않아요 ~ 

 

강남고터, 파미에스테이션 카리(kari)에서 오랜만에 인도커리를 맛보다

 

첫번째 음식은 야채튀김이 나왔어요 ~ 고구마? 단호박? 뭔지 모르겠는데 달달 했어요 ~

바로 튀겨서 나왔는지 맛있더라고요 ~ 그리고 그 옆에는 렌틸콩이 들어간 커리소스인데 이거 맛있더라고요 ~ 

신랑도 먹어보더니 괜찮다고 해서 안심했습니다 ! 

 

강남고터, 파미에스테이션 카리(kari)에서 오랜만에 인도커리를 맛보다

 

두번째로는 샐러드가 나왔어요 ~ 리코타치즈가 뿌려진 샐러드였어요 ~ 아주 흔하게 먹던거라 이것도 무난했어요 ~

 

강남고터, 파미에스테이션 카리(kari)에서 오랜만에 인도커리를 맛보다

 

샐러드가 나오고 바로 나온 다음 메뉴는 탄두리치킨과 마카니치킨입니다 ~ 두피스씩 나왔는데요 ~ 

빨간게 탄두리치킨이고요 하얀게 마카니치킨입니다 ~ 탄두리치킨은 다들 잘 아실테고요 ~ 옆에 하얀 소스에 찍어서 먹으니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

마카니치킨은 허브와 소금을 뿌린 건데요 레몬즙을 뿌려서 먹었어요 ~ 

역시 무슨 메뉴든 고기가 있어야 든든해요 ㅋㅋㅋㅋ

 

강남고터, 파미에스테이션 카리(kari)에서 오랜만에 인도커리를 맛보다

 

마지막으로 드디어 커리가 등장합니다 ~ 저는 좀 매운걸로 먹고 싶긴 했는데 ! 신랑이 인도커리는 처음이라 가장 무난한 마트니로 주문했습니다 ! 

토핑 무료 추가가 되어서 치킨을 넣었어요 ~ 마트니 넘 맛있어요 ! 누구나 먹어도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인도커리입니다 ! 

우리 신랑이 먹으면 웬만한 한국인은 다 입맛에 맞는거거든요 ㅋㅋㅋㅋ 

난은 플레인으로 두개가 나왔습니다 ~ 갈릭이나 버터를 시키고 싶었지만 역시 기본으로만 먹어보는게 처음인 신랑에게 좋을 거 같더라고요 ! 

 

저는 오랜만에 먹어서 넘 맛있고 좋았어요 !!!! 신랑도 나쁘지 않다니 다행이였고요 ~ 

처음이라 다양한 메뉴가 드시고 싶으시면 커플세트도 괜찮습니다 ~

그리고 인도커리 잘 아시고 잘 드시는 분들은 단품으로 드시고 싶은거 드시는게 더 나을 수도 있어요 !

 

전 우리나라 카레도 인토커리도 넘 맛있어요 ! 또 먹고 싶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