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피콜 에어프라이기와 삼겹살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이번달은 신정도 구정도 함께 있어서 새해 다짐을 두배로 하게 됩니다 ! 

저는 계속 1년치 아플걸 다 하고 있는 한달인데요 ㅠㅠ 올해는 면역력도 키우고 건강 관리 잘 해보렵니다 ! 

 


지금 사는 집으로 이사하면서 새롭게 구비한 가전 중 만족도가 200%인 물건들이 있는데요 바로 건조기와 에어프라이기입니다 ! 건조기는 설치한 날부터 하루로 안빠지고 매일매일 사용중이고요 에어프라이기는 한동안 너무 좋아서 계속 쓰다가 요즘은 조금 시들해졌습니다 ㅋㅋㅋㅋ

세탁기와 건조기를 구매하면서 받은 포인트로 해피콜 에어프라이기를 구매했는데요 처음엔 정말 신세계였어요 ! 

한참 유행하던때에는 둘 곳도 없고 살 엄두를 못냈는데 이제서야 불이 붙었어요 ㅋㅋㅋ 

이제는 쥐포도 소세지도 다 ~ 에어프라이기에 구워서 먹는게 편해져버렸는데요 그 중에서도 역시 하이라이트는 삼겹살임을 다시한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 

 

해피콜 에어프라이기와 삼겹살

 

집에서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싸고 질이 좋아서 일부러 하나로마트까지 가서 사온 통삼겹살입니다 ! 일부러 에어프라이기에 구워먹으려고 샀지요 ! 다시봐도 먹고 싶은 비쥬얼 ~ 

 

해피콜 에어프라이기와 삼겹살
해피콜 에어프라이기와 삼겹살

 

예전에는 부엌에서 열심히 구워서 먹고 냄새 빼고 설거지 하기도 힘들어서 신랑이 이제 집에서 고기 먹지 말자고 할 정도였어요 근데 에어프라이기에 구워먹으니 냄새는 확 줄고 기름이 튈 이유도 없고 진짜 세상 편하더라고요 ! 

대신 에어프라이기 관리도 잘 하긴 해야 하더라고요 ! 안그러면 맛있는 요리가 불가능해지니까요 ! 하여튼 삼겹살 기름 쏘옥 빼고 진짜 편안하게 잘 구워지니 넘 좋습니다 ! 

 

해피콜 에어프라이기와 삼겹살
해피콜 에어프라이기와 삼겹살

 

오랜만에 집에서 신랑과 먹은 삼겹살이네요 ! 넘 오래 구웠는지 기름기가 너무 없더라고요 ㅋㅋ 순 단백질의 맛이랄까요 ! 어쨌든 저는 넘 좋더라고요 ! 김치찌개도 넘 맛있게 됐고 하나로마트에서 구입한 버섯과 야채도 너무 맛있었어요 ! 두번정도 삼겹살 해 먹었는데 넘넘 편하고 좋습니다 ! 

사실 치킨은 한번 실패한적이 있어서 다시 도전하기가 좀 무섭긴 한데 ! 용기 내어서 다시한번 해볼까봐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