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처음 먹어본 7번가피자, 홍대피자 후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요즘 가을을 느낄새도 없이 너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 아침에는 안개가 자욱하고 아침 저녁으로 쌀쌀하고 어느새 단풍도 들고 있더라고요 ~ 

뭔가 올 가을도 순식간에 지나가버릴거 같아 안타깝지만 집에 국화 작은 화분이라도 있어서 위안이 되네요 ㅋㅋㅋㅋ

여러분도 바쁘시더라도 높은 가을 하늘도 보시고 노랗게 빨갛게 물드는 단풍도 놓치지 마세요 ~ 

 


 

요즘 진짜 피자를 거의 먹어본 기억이 없는데 자꾸만 생각이 나서 오랜만에 피자를 먹었습니다 

이제 이사를 와서 새로운 곳을 개척해야 하는데 7번가 피자가 배달앱에서 평점이 엄청 높더라고요 ! 

그래서 저도 한번 시켜먹어보았습니다 ! 

아예 먹어본적이 없어서 한참을 고민했는데 홍대피자로 시켜보았어요 ! 

 

 

피자와 갈릭딥핑소스와 피클과 파마산치즈와 핫소스가 도착했습니다 ! 오랜만에 듀근듀근 ! 

 

 

갈릭딥핑소스는 언제나 옳아요 ! 이제는 없으면 피자를 못먹겠어요 ㅜㅜ ㅋㅋㅋㅋ

그리고 여기는 피클이 조금 특이하더라고요 ! 근데 솔직히 제 입맛에는 안맞았어요 

저는 달고 새콤한 평범한 피클이 더 맛있는 걸로 ! 

 

 

 

제가 주문한 홍대피자는 칠리불갈비, 핫치킨, 체다골드 포테이토, 놀부 단호박 피자가 한곳에 담겨 있는 피자입니다 ! 

동서남북 방향으로 보면 동쪽이 핫치킨, 서쪽이 칠리불갈비, 북쪽이 놀부 단호박 피자, 남쪽이 체다골드 포테이토입니다 ! 

저의 솔직한 평은 ... 솔직히 제 취향은 아니였어요 ! 왜냐하면 저는 견과류가 잔뜩 뿌려진게 싫더라고요 ㅜㅜ

알러지가 있기도 하고 피자를 건강한 맛에 먹고 싶은 생각도 없고요 ;;;; 저는 솔직히 안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취향이예요 ~ )

네개 중에 제 입에 젤 잘 맞는 피자는 체다골드 포테이토 피자였어요 ! 다른건 토핑도 제 취향이 아니였어요 ...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저에게 안맞는걸로 판정 ! 

건강한 맛, 견과류 좋아하시고 다양한 맛을 한꺼번에 드시고 싶다면 추천해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