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종 금남면 우리식당 숯불돼지불백과 김치찌개 !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10월은 정말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르게 바쁘게 지낸 한달인거 같아요 ! 

10월이 다 지나가니 날씨도 제법 추워지고 단풍도 보게되네요 ~ 

이제 2019년도 두달을 남겨두고 있는데요 다들 남은 시간 잘 마무리 하시고 올해 계획했던 모든 일들 다 이루시기 바랍니다 ! 

 


 

 

오늘은 저렴하면서 맛있었던 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아는 지인분께서 운전하며 지나가다 본 식당인데 가격이 괜찮다고 가보자고 하시더라고요 ~ 

이름은 우리 식당입니다 

세종시 금남면에 있는데 아래 있는 주소와 정보를 참고해주세요 ~ 

 

 

 

 

 

 

 

점심 특선인지 매일 이렇게 하시는 건지는 정확하게 모르겠으나 김치찌개와 숯불돼지불백이 세트로 나오는데 1인당 7800원이더라고요 ! 저는 가격이 너무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고기를 주냐 안주냐가 제일 중요하거든요 ㅋㅋㅋ

점심시간에 맞춰갔는데 손님이 너무 많아서 기다리다 들어갔어요 ~ 

닭도리탕을 드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고 모임도 많이 하시고 예약을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 합니다 ! 

 

 

집을 개조한 구조의 식당이였는데요 직접 농사짓는 농산물도 판매하시고 쌈채소는 직접 키운걸 주시는 거 같더라고요 

가족이 운영하는 식당이였습니다 

 

 

 

김치찌개인데요 ~ 완전 시골 밥상이 생각나는 김치찌개였어요 ~ 고기도 많이 들어가있고 콩나물이 들어가서 시원하더라고요 ~ 역시 한국인에게 김치찌개는 소울 푸드니깐요 ! 

 

 

 

반찬도 맛있고 김치찌개도 맛있었지만 뭐니뭐니 해도 숯불돼지불백이 나오는게 너무너무 좋았어요 ! 

3명이 갔는데 양이 아주 푸짐하더라고요 ! 

김치찌개도 있고 맛있는 돼지고기도 있있고 진짜 가격대비 너무 괜찮은 밥상이였습니다 ! 

손님이 많은 이유가 있는 거 같아요 ! 같이 갔던 지인분이 닭도리탕을 드셔보셨는데 특별히 맛있는건 아니지만 괜찮다고 하시더라고요 ~ 

 

다음에는 신랑이랑 가봐야지 생각했는데 몇달이 지나도록 가보지를 못했네요 ! 

여유있을때 함께 가서 또 먹어봐야겠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