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 유성구 노은동 하남돼지집 ! 한돈, 삼겹살 맛집 !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지난주는 비가 내려서 습하고 꿉꿉한 날씨였습니다 ~ 장마라기에도 애매하고 꾸물꾸물 덥더라고요 ~ 

이제 7월 본격적인 여름 시작인데 마음을 단단히 먹고 더위먹지 않게 조심해야 될거 같아요 ~ 

그런 의미에서 오래만에 남편과 함께 몸보신 하러 외식을 했습니다 ! 

 

원래는 남편이 닭갈비를 먹자고 했는데 그날따라 왜그리 돼지고기가 먹고 싶던지요 !! 

무한리필집, 대패삼겹살집을 지나면서 고민고민하다가 결국에 하남돼지집을 선택했어요 ~ 

아는 지인분이 거기가 고기도 맛있고 고기를 다 구워줘서 너무 편하고 좋다고 했던게 기억났거든요 ! 

 

 

 

 

하남돼지집에서 지금 이벤트중이더라고요 

한돈을 사용한다니 왠지 더 맛있을거 같은 기분이였습니다 ~ 한돈 삼겹살 1인분 180g에 10900원이고 한돈 한판 650g (삼겹살 400g + 갈비살 250g)에 33000원이더라고요 ! 

양도 많고 가격도 착하고 한돈이라서 맘에 쏙 들었어요 ~ 

 

 

 

 

 

 

메뉴판 가격과 메뉴 참고하시라고 찍었어요 ! 근데 빛반사가 심하네요 ~ 죄송합니다 ! 

저희는 삼겹살 4인분과 날치알 계란찜과 도시락 김치볶음밥과 사이다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5만원정도에 정말 신랑하고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 

 

 

 

 

 

기본 상차림입니다 ~ 김치와 마늘과 쌈장과 소금, 부추와 명이나물과 상추, 고추가 기본으로 나옵니다

명이나물 리필해서 계속 먹었어요 너무 맛있더라고요 ! 

 

 

 

 

제가 사진을 찍었지만 다시봐도 너무 아름다운 자태입니다 ㅜㅜ ㅋㅋㅋㅋㅋ

삼겹살을 초벌해서 나오기 때문에 주문하시고 5-10분정도는 꼭 기다려주셔야 합니다 ~ 

대신 초벌한 삼겹살을 예쁘게 잘라서 김치랑 마늘도 구워서 먹기 좋게 해주시니 특급 서비스예요 ~ 

확실히 구워주시니까 편하게 먹기도 하고 맛도 더 있는거 같더라고요 !! 

그리고 처음 구웠을때 명이나물에 김치와 삼겹살을 잘 말아서 먹어보라고 놓아주시더라고요 ! 

오오 너무 맛있었어요 ~~~~ 고기는 언제나 옳습니다 !! 

 

 

 

공기밥을 하나 시켜서 신랑과 나눠 먹고 날치알 계란찜과 도시락 김치볶음밥도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날치알 계란찜 정말 맛있어요 !! 그리고 김치볶으밥도 삼삼하면서 맛있더라고요 ~ 

마무리는 시원한 사이다로 하고요 ㅋㅋㅋㅋㅋ

 

 

진짜 오랜만에 고기집을 가서 삼겹살을 먹었습니다 ~ 계속 집에서만 구워먹다가 나가서 먹으니까 좋긴 좋더라고요 ! 

더운 날씨에 땀도 많이 흘리고 기운이 없는데 고기 먹고 여러분도 힘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