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종 나성동 메콩타이, 팟타이와 해산물볶음밥과 짜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일요일까지 이어진 습한 장마가 이제는 지나가고 오늘은 정말 본격적인 여름 더위가 시작되네요 ! 

그래도 습한것보다 더운게 더 나은거 같아요 ~ 

본격적은 휴가철도 시작되었는데 항상 안전에 유의하시고 가족들과 친구들과 즐거운 휴가 보내시기 바랍니다 ~ 

 


 

저희집은 더운 여름에 이사 준비로 한참 바쁜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 

여름에는 이사를 못할 줄 알았는데 갑작스럽게 계약이 되어서 바쁘게 진행되고 있는데요 ~ 

그렇게 인테리어 문의를 하러 세종 나성동에 가게 되었습니다 ! 

차로 20분이면 도착하는데 세종은 저에게 너무나 낯선 도시더라고요 ... 

그래도 역시 밥은 잘 챙겨먹어야 되는 법 아니겠습니까 ! 

 

신랑과 나성동 먹자골목을 헤매이다 발견한 메콩타이 쌀국수 전문점 ! 

저희 부부가 요즘 팟타이에 완전 꽂혀 있어서 바록 식사 결정 완료했습니다 ㅋㅋㅋㅋ

 

 

 

상가 2층에 위치한 메콩타이 ! 아주 모던하고 시원해서 너무 좋더라고요 !! 

좌석도 굉장히 넓었어요 ! 일하시는 분이 창가자리를 먼저 추천해주셔서 창가자리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 

 

 

 

깔끔하게 정리된 테이블에 시원해서 들어가자마자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 

기본 반찬으로 무 절임과 양파절임이 나오고 자스민차(아마도 자스민차인듯요)를 주셨는데 자스민차가 뜨거운 줄 알고 따로 차가운 물을 달라고 하려고 했습니다 

근데 시원해서 좋더라고요 ! 음식하고 너무 잘 어울려서 차를 많이 마셨네요 ~ 

 

 

 

저희 부부의 주문은 짜조 4컷 하나, 팟타이 하나, 매운 해산물 볶음밥 하나였습니다 !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하지만 맛은 배신하지 않으리라 믿었지요 !! 

참고로 짜조나 튀김 종류는 4컷짜리와 6컷짜리로 나뉘입니다 ! 가격도 다르요 ~ 

 

 

 

저희 부부가 주문한 음식입니다 ! 첫번째 짜조 ! 정말 뜨거우니 후후 잘 불어서 드세요 ㅋㅋㅋ 그래도 갓 튀겨서 나오니 맛있었어요 ~ 

그리고 두번째 팟타이 ! 비쥬얼이 너무 좋지 않나요 ? 역시나 팟타이는 우리를 ... 배신하지 않아요 ㅋㅋㅋㅋㅋ

완전 맛있어요 ! 꼭 드세요 ! 베트남 쌀국수집 어디를 가시든 팟타이는 꼭 드시길 추천합니다 !!!!!!!!!!!

그리고 마지막으로 매운 해산물 볶음밥 ... 음 ... 애매한 맛 ... 이였어요 ㅜㅜㅜㅜ 사실 여러분께는 비추입니다 ! 

개인적으로 포베이 하노이 볶음밥이 훨씬 맛있었어요 ... 볶음밥은 주문에서 피하시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