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회덮밥 전문점 마루에서 저녁식사(신메뉴 물회)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과 휴일 보내셨나요 ! 

 

어느덧 6월 중순이 되고 여름도 더 가까이 다가왔는데요 

이제 얼마 안있어서 에어컨을 틀어야 될거 같아요 

제가 다른 사람보다 더위를 잘 느끼는 편이라서 올 여름도 걱정이 되지만 !!

그래도 여름을 잘 보내보려고 합니다 ! 

 


 

 

여러분들은 외식메뉴 뭘 드세요 ?

저희 부부는 베트남쌀국수, 치킨이 주 외식메뉴이자 배달메뉴인데요 

그런게 질릴때면 참으로 고민이 많이 됩니다 

 

그럴때 한번씩 찾게되는 마루 회덮밥 ! 

맛도 괜찮고 가격도 나쁘지 않는데 가끔씩 찾게 되는 곳입니다 

왜 우리가 마루 회덮밥을 잊고 있었지 하면서도 한번 먹고 나면 잘 안가지더라고요 ;;;;; 희안하죠 

 

이번에도 신랑과 함께 오랜만에 새롭게 마루 회덮밥에서 음식을 포장해 가서 먹자는 의견이 나왔습니다 

뭘 먹을까 한참 메뉴를 보며 고민하는데 물회가 신메뉴로 나왔더라고요 ! 

신랑이 워낙 물회를 좋아해서 물회 포함 회덮밥 두가지를 더 추가해서 포장해왔습니다 ~ 

 

 

 

 

저는 연어회덮밥 작은사이즈, 신랑은 문어회덮밥 큰사이즈, 그리고 물회를 구매했습니다 

연어회덮밥은 6천원, 문어회덮밥은 큰사이즈는 8천원, 물회는 만원이였습니다 

 

 

 

연어회는 연어훈제가 들어 있었는데요 저는 좋아해서 맛있더라고요 

야채도 풍성하고 맛도 가격대비 괜찮습니다 

그리고 문어 회덮밥은 처음 먹어봤는데 문어가 쫄깃하고 제법 많이 들어서 맛있더라요 ! 

 

 

 

 

그리고 하이라이트 물회 ! 남편이 워낙 물회를 좋아해서 사가지고 왔는데요 

가격대비 저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 맛있었고 회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 

새콤달콤하고 시원하고 다음에 또 먹고 싶은 메뉴였습니다 ! 

 

올 여름에 물회 사먹으러 또 가기로 했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