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성비 좋은 돈가스가게, 이토우야(대전 노은점)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 

오늘부터 열심히 운동을 하겠다는 결심을 하고 오랜만에 가벼운 등산코스를 걸었는데 숨을 얼마나 헐떡였는지 남편이 놀릴 정도였습니다 ㅜㅜ 

그동안 너무 체력관리도 안하고 덥다는 이유로 먹고 쉬고 먹고 쉬고 했는데 오늘 진짜 반성을 하게 되네요 ... 

여러분도 날씨가 점점 더워지지만 산책도 하시고 운동도 하시면서 체력관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 

 

 


 

 

저희 남편은 정말로 돈가스를 좋아합니다 

남편이 좋아하는 음식은 수제비, 돈가스, 떡볶이, 치킨, 햄버거인데요 ㅋㅋㅋㅋ

오늘은 계속 가보고 싶던 돈가스가게에서 남편이 좋아하는 돈가스를 먹기 위해 오랜만에 외식을 했네요 ! 

 

 

 

저희부부가 간 돈가스 가게는 이토우야입니다 

산책을 가든 볼일을 보든 장을 보러 가든 꼭 지나가는 거리에서 언제나 보았던 이토우야 ! 

가격이 정말 착해서 꼭 한번 신랑이랑 가고 싶었는데 드디어 가게 되었어요 ! 

 

 

 

내부로 들어가니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넓지는 않지만 왠지 회전율이 좋을거 같더라고요 ! 

입구에 들어오시면 셀프주문기가 있어서 셀프주문기로 주문하시면 되고 물도 셀프로 드시면 되겠습니다

테이블마다 티슈와 김치와 단무지가 세팅되어 있고 덜어먹을 작은 접시도 놓여 있습니다

숟가락와 젓가락은 음식이 나올때 함께 챙겨 주시더라고요 ! 

 

 

 

저희 부부는 등심돈까스, 치킨까스, 냉우동을 주문했어요 

등심돈까스와 치킨까스는 각각 4900원이고 냉우동은 4500원입니다 ~ 

요즘 5천원이하의 메뉴찾기 어려운데 가격이 너무 착했어요 ! 

음식은 나오면 직접 서빙을 해주시더라고요 ~ 

 

 

 

 

맨위에 있는 사진이 치킨까스이고 밑에 있는 사진이 등심돈까스입니다 

돈까스, 장국, 밥이 세트로 나옵니다 ! 이정도면 진짜 가성비 좋은거 같아요 양이 너무 적지 않고 깔끔하게 잘 나오더라고요 맛도 괜찮았습니다 

저는 요즘 그냥 돈까스보다 치킨까스에 더 빠져 있어서 치킨까스가 개인적으로 더 맛있더라고요 

밥에 후리카게를 뿌려주시는 센스도 좋고요 ! 

 

 

 

그리고 추가한 냉우동입니다 ~ 너무 차갑지 않고 시원하게 먹을 수 있게 나와서 좋더라고요 ! 

와사비가 조금 무서운 비쥬얼로 있어서 먹지 못했어요 ㅋㅋㅋㅋ 생와사비였다면 좋겠지만 가격대비 아주 훌륭한 냉우동이였습니다 ! 

육수 맛이 너무 좋았어요 ! 시원하고 가츠오부치의 맛도 잘 우러나서 저희는 만족했습니다 ~ 

 

진짜 입간판에 써놓으신 것처럼 가성비가 좋은 돈가스 가게입니다 ! 

저희 부부는 또 가게 될거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