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오늘은 저와 신랑이 가장 좋아하는 중화요리점

대전 맛집 노은동 쓰촨을 소개합니다

 

너무 유명해서 다들 알고 계실지 모르지만

타지에서 오신분들이나

노은동에 오실일이 있으신 분들이

가시면 좋을 맛집입니다

 

 

 

대전 맛집 노은동 쓰촨

 

 

쓰촨은 이미 여기저기 맛집으로 인증이 되어 있어서

노은/지족/반석동에 사시는 분들은 다 와보셨을거 같아요

예전에는 쓰촨과 가까운 곳에 살아서

거의 외식은 여기 쓰촨에서 하곤 했는데요

조금 떨어진 곳으로 이사가고

정말 오랜만에 신랑과 갔습니다

 

 

 

 

 

 

대전 맛집 노은동 쓰촨

 

쓰촨은 중국분들이 운영하시는 곳이더라고요

갑자기 단어는 생각 안나는데

한국에 정착하신 분들있자나요

모두 중국어와 한국어를 능숙하게 사용하시더라고요

배달은 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오픈 키친으로 되어 있어서 조리 과정이 다 보입니다

테이블이 있는 곳이 있고

바닥에 앉을 수 있는 곳도 있어요

 

 

 

 

 

대전 맛집 노은동 쓰촨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메뉴입니다 !!

쓰촨이 유명해지게 된 것은 불맛나는 짬뽕덕분인데요

옛날짬뽕이 지금의 쓰촨을 있게한 대표 인기 메뉴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짬뽕보다는 짜장면인데

쓰촨에서 가장 추천하고 싶은 메뉴는

바로바로 탕수육 !!

 

정말 어딜 가도 이렇게 맛있는 탕수육은 없을거라

자부합니다

물론 제가 뭐 전국방방곳곳 가본건 아니지만요

ㅋㅋㅋㅋ

 

 

 

 

대전 맛집 노은동 쓰촨

 

모임상 메뉴는 먹어보지 않아서 추천해드릴 수 없네요

여름에 냉면은 먹어본적이 있는데요

그냥 흔한 냉면맛입니다

 

 

 

 

대전 맛집 노은동 쓰촨

 

요리류도 거의 탕수육 소짜만 먹어본 터라

다른 건 얘기해드릴 수 없어서 죄송해요

혹시 다른 추천메뉴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려요

저도 한번 먹어보게요 ~

 

 

 

 

대전 맛집 노은동 쓰촨

 

오늘은 좀 비싼걸 먹어도 된다는 신랑말에

삼선간짜장(8000원)을 시켰습니다

역시 삼선으로 시키면 양이나 재료가 풍부하죠

쓰촨의 면은 일반적인 짜장면보다 얇아서 좋아요

저는 두꺼운 면은 별로라서요 ~

양이 많아서 너무 배불렀어요 ~

 

 

 

 

대전 맛집 노은동 쓰촨

 

아 !! 제가 넘넘 좋아하는 탕슈육 (소짜 14000원)!!!!

우선 튀김옷이 두껍지 않고

바로 튀겨서 주셔서 바삭바삭 따끈따끈하고

무엇보다 가장 맘에 드는건

소스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간장소스를 좋아하는데요

정말 꼭꼭 쓰촨가시면 드셔보세요 ~

 

 

 

 

 

대전 맛집 노은동 쓰촨

 

신랑은 늘 짬뽕을 먹는데요

오늘은 삼선짬뽕밥(8000원)으로 시켰어요

하루종일 뭘 먹지를 않더니

그릇을 깨끗하게 비웠습니다

역시 삼선이라 재료가 푸짐하고

국물이 얼큰하고 맛있어요 ~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결국 탕수육 남은건

포장을 해왔습니다~

 

아 지금도 너무 배불러요

역시 최고의 힐링은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 !!

 

 

여러분도 맛있는 저녁드시고

하루 잘 마무리하세요

 

 

(지도첨부가안돼요ㅜㅜ)

 

 

출처:네이버지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