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어요

떡볶이 무한리필, 두끼 !

goodgood 2019. 2. 7. 20:16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다들 명절연휴 잘 보내셨나요 ?

명절증후군은 없으신가요 ?



저는 아직도 명절이 쭈욱 ~ 이어지는 기분 속에 있네요 ! 




이제는 일상으로 돌아갈 시간 ! 




다들 두번째 새해를 맞아서 

다시 힘을 내시고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은 저희 부부가 좋아하는

떡볶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저희 동네에 생긴지는 좀 오래되었는데

얼마전에 처음 가보게 된 두끼 ! 




청소년 7900원

성인은 8900원을 내면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즉석떡볶이집입니다 ~ 




이미 두끼를 많이 알고 계시기도 하고

두끼 레시피도 인터넷에 많이 있더라고요 ~ 

















떡볶이 무한리필, 두끼 !





두끼는 소스마저도 좋아하는 스타일로 만들어 먹는데요 

두끼소스, 대구소스, 카레소스, 짜장소스 등 

다양한 소스가 구비되어 있고 

어떻게 넣으면 좋은지 레시피도 적혀 있어요 ~ 




저는 개인적으로 두끼소스가 딱 맞는데

거기에 대구소스를 살짝 섞어서 매콤하게 먹었던거 같아요 ~ 








떡볶이 무한리필, 두끼 !






두끼를 처음가시는 분들은

직원분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괜찮아요 




납작한 접시는 튀김그릇이고


소스를 담는 그릇도 따로 있고

앞접시도 세팅이 되어 있고 하거든요 



육수도 가져다 주시고 계속 리필 가능합니다 ~ 





개인적으로 이곳의 튀김이 너무 맛있어서 좋더라고요 

치킨은 .. 치킨 전문점보다 맛있는 순살치킨이였어요 



대전노은점 두끼는 치킨 맛집으로 인정 !!!!




그리고 어묵도 있어서 궁합이 딱입니다 ! 







떡볶이 무한리필, 두끼 !






떡볶이는 두번으로 나눠서 해 먹었는데요 

개인적으로 당면 종류가 많았는데

그걸 넣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 



그리고 길쭉한 떡이 있어서 넘 좋았어요 !! 




그런데 사실 떡볶이도 맛있긴 하지만 

제일 맛있던건 볶음밥이였습니다 ~ 








떡볶이 무한리필, 두끼 !






여기는 볶음밥도 셀프로 만들어 먹는데요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 



다음에는 떡볶이 조금먹고

볶음밥을 많이 먹을까 생각중입니다 

ㅋㅋㅋㅋㅋ





가족끼리도 많이 오고

중고등생들도 많이 오더라고요 ~ 




떡볶이 좋아하신다면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