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지난 목요일 

너무 정신없이 신랑과 여기저기 일들을 처리하다보니

둘다 너무 지쳐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더라고요 





뭔가 해먹자니 둘다 기운이 없고

시켜먹자니 딱히 먹을만한게 없고 





결국 신랑이 지인들과 다녀왔던 식당에서 먹자고

제안을 했습니다 






꾸역꾸역 옷을 갈아입고 

식당으로 향했어요 











대전 노은동 대박 감자탕 / 해물뼈해장국









이름이 대박 감자탕입니다 

ㅋㅋㅋㅋ





여기서 해물뼈해장국을 먹었는데

맛있었다고 저랑 먹고 싶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왜 계산은 제가 한걸까요 

ㅋㅋㅋㅋㅋ




그 주머니가 그 주머니이지만서도 ~ 










대전 노은동 대박 감자탕 / 해물뼈해장국








처음에는 그냥 감자탕을 먹을까 하다가

신랑이 추천해준 해물뼈해장국을 먹기로 정했습니다 




메뉴판에 감자탕 맛있게 먹는 법이 적혀 있었는데


끓기 시작하면 약불로 줄여주세요

입맛에 맞는 간 되시면 불을 꺼 주세요

짜시면 육수추가해주세요 





이거 진짜 맛있게 먹는 법 맛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전 노은동 대박 감자탕 / 해물뼈해장국






밑반찬은 간단하게 

겉절이와 깍두기 그리고 풋고추가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깍두기가 맛있어서 많이 먹었어요 ~ 










대전 노은동 대박 감자탕 / 해물뼈해장국







저희 부부가 주문한 해물뼈해장국입니다 



해물탕과 뼈다귀탕의 콜라보레이션이였죠 




해물과 콩나물이 들어가서 시원한 맛이 나고 

고기가 들어 있어서 든든합니다 



홍합, 오징어, 꽃게, 새우가 들어 있었어요 ~ 




뼈다귀는 크게 세덩이가 들어 있었습니다 











대전 노은동 대박 감자탕 / 해물뼈해장국








건더기만 쏙쏙 알차게 밥 한그릇과 먹었네요 

신랑이 저보고 잘먹는다고 하더라고요 




칭찬이겠죠 ?

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가 추울때는 역시 

따뜻한 밥에 뜨끈한 국물이 최고더라고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