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오늘은

무료영화와 방송시청이 가능한

옥수수tv(oksusu어플)를 소개하려고요

 

이미 광고도 많이 나오고

skt고객이라면 기본으로 어플이 깔려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저는 tiving이나 daum팟을 많이 이용했거든요

근데 요즘은 옥수수tv(oksusu어플)를 많이 이용하고 있어요

 

 

 

 

우선 그동안 너무 naver검색만 해서

daum으로 검색을 시도했는데요

옥수수를 치니 먹는 옥수수만 수두루룩

 

 

 

 

다시한번 oksusu로 검색을 시도하니

드디어 제가 원하는 검색이 나오네요

 

 

비교해보려고 naver검색을 이용해봤는데요

그래도 연관검색어를 통해 원하는 답을 얻었네요

 

 

 

 

옥수수어플 메인화면입니다

메뉴에보시면 무료 new라고 적어진 부분이 있죠?

바로 거기들어가시면 이용가능하세요

 

 

제가 옥수수tv(oksusu어플)에서 선보이는 무료영화는

 

전국민무료영화/skt전용무료영화/월정액무료영화

이렇게 세개가 있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옥수수tv(oksusu어플) 전국민무료영화가 생겨서

어플을 받는 모든 분들이 영화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취향에 맞을지는 의문이지만

수요일에는 두편의 영화를 추가로 무료이용 가능하구요

 

 

생각보다 볼만한 영화와 최신영화가 꽤 있죠?

 

 

옥수수tv(oksusu어플) skt전용관(무료영화)는

매달 새로운 영화가 업데이트됩니다

전부 새롭게 업데이트되는거 아니고

절반정도 새롭게 올라오는거 같아요

 

 

 

 

skt전용관의 영화는 매달 업데이트 되는데

방송은 거의 정해져 있어요

고정적인 몇가지 프로그램을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마지막으로 옥수수tv(oksusu어플) 월정액 무료영화입니다

 

 

 

월정액 영화는 skt band 2.2G/LTE42요금제 이상 가입해서 이용하는데요

저는 sk브로드밴드를 이용하고 있어서

iptv로 무료시청이 가능합니다

 

 

어떠세요 ?

불법다운로드하지 않아도

무료영화감상이 가능하니 너무나 좋죠 ?

 

여러분도 어플 다운 받으셔서

한번 이용해 보세요 ~

 

좋은 주말되시고요

 

그럼 이만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