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구스토리(goodgood99)입니다

 

어제 신랑이 회사에서 회식을 했는데

이미 대전 맛집으로 유명한

서대전네거리에 위치한 대관령축산정육식당이였더라고요

 

소고기 먹는다고 해서 부럽다고 노래를 불렀는데

회식을 마치고 집에 돌아와서는

소고기 좋아하냐?

뜬금없이 이러더라고요

그래서 당연히 좋아하지 ~ 라고 했더니

 

고기 사왔으니까 먹어

이러더라고요

 

 

 

 

 

 

신랑이 일년에 1번정도 서프라즈를 하긴 하는데요

제작년인가는 오리고기를 포장해와서

혼자서 냠냠했었고

작년인가에는 회사 근처 카페에서 딸기케이크를 사와서는

너무 맛있어서 너도 먹어보라고 사왔다고 했었죠

 

근데 올해는 대전 맛집으로 소문난 대관령축산정육식당에서 회식을 하고

꽃등심을 사오다니 !!

 

사왔는데도 믿을 수 없었어요

ㅋㅋㅋㅋ

 

 

 

 

 

 

 

 

신랑은 소고기를 별로 선호하지 않아요

돼지고기 & 닭고기가 진리라고 생각하는데

대전 맛집 대관령축산정육식당 소고기가 너무 맛있었대요

 

별로 좋아하지 않은 사람도 좋아할 정도면

맛은 보장된거 아닌가요?

 

 

그래서 오늘 저녁으로 꽃등심을 구어서

저혼자 냠냠하게 됐는데요

허브솔트가 생선용밖에 없어서

그냥 그걸로 간을 했어요

ㅋㅋㅋ

 

 

 

 

 

 

후라이팬에 해바라기유를 두르고

통마늘이 없어서 마늘 갈아둔걸 넣어서

먼저 달궈서 마늘향을 냈어요

그리고 대전 맛집 대관령축산정육식당 꽃등심을

허브솔트로 간을 해서 구워줍니다

 

 

 

 

 

 

핏기만 가실정도로 구워주고 상으로 옮겨서

착착 잘라서

냠냠 먹었어요

 

근데 허브솔트를 너무 넣었나봐요

짰어요 ㅜ ㅜ

 

 

 

 

그래도 대전 맛집 대관령축산정육식당 꽃등심은

육질이 부드럽고 잡내가 안나고

맛있더라고요

고기가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여러분도 대전 맛집

대관령축산정육식당 꽃등심 드시면서

일주일 동안 지쳤던 몸과 마음을 충전해 보세요~

 

 

 

좋은 주말 & 휴일 보내세요

 

 

 

'먹어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맛집☆노은동 쓰촨☆  (16) 2017.01.10
순천 맛집/대원식당  (19) 2017.01.08
대전 노은동 맛집/명랑쌀핫도그  (11) 2017.01.05
간단한 요리/미소된장국/롯데마트  (10) 2017.01.04
대전 맛집/올림 백반  (12) 2017.01.03
댓글